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28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이 글은 3년 전 (2023/2/11) 게시물이에요
우리의 냄새가 나 여기선 

이 향기 잊지 말자 우리가 어디 있건 

 

논현동 3층 집에서 보낸 추억들을 간직하는 의미도 있고 숙소를 이사간다는 건 그래도 좀 더 성공했다는 의미이니까  

우리가 어디 있어도 이때 어려웠던 이 시절을 잊지 말자는 의미도 있을거고.. 되게 간결한데 뭉클한 가사인 것 같애
대표 사진
익인1
이사 띵곡...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요 슈가 부터… 이미 눈물나는 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사가자 정들었던 이곳과는 안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사 가자 이제는 더 높은 곳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노래 알엠 벌스가 진짜 진짜 찐이야..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Ayo SUGA
3년 전 여기 첨 왔던 때 기억해
왠지 형이랑 나랑 막
치고박고 했던 때
벽지도 화장실도
베란다도 다 파란 집
그 때 난 여기가 막 되게
넓은 집인 줄 알았지
But 내 야망이 너무 커졌어
그리 넓어 보이던 새 집도
이제는 너무 좁아졌어
17평 아홉 연습생 코찔찔이 시절
엊그제 같은데 그래
우리도 꽤 많이 컸어
좋은 건 언제나 다
남들의 몫이었고
불투명한 미래 걱정에
항상 목 쉬었고
연말 시상식
선배 가수들 보며 목 메였고
했던 꾸질한 기억
잊진 말고 딱 넣어두자고
우리의 냄새가 나 여기선
이 향기 잊지 말자
우리가 어디 있건
울기도 웃기도 많이 했지만
모두 꽤나 아름다웠어
논현동 3층 고마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띵곡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사가자~ 정들었던 이곳과는 안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기하다 방탄은
이런 순간~이런감정을 가사로남기는것도 어렵지만
저렇게 그때감정들이나
부러움들을
솔직하게 쓰기도어려운데
자존감이 높은사람들이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단독] "김새론 녹취, 따로 녹음해 짜깁기"…김세의 '조작의 흔적'
21:54 l 조회 1
도경수 넘 사랑스럽다ㅠㅠ
21:54 l 조회 1
칼숙이 모지리와 짜장면빙의여성 그 사이 어딘가
21:52 l 조회 8
라이즈 이번주 인가가 막방인건가?5
21:52 l 조회 43
박주호 진짜 축협 내부고발한건 큰용기였다고봄
21:52 l 조회 15
한국 유튜브 검색량글 누락제일많이된돌 팬이 남돌1위 머리채 잡고 싸우다가
21:52 l 조회 21
코르티스 한국 온다2
21:52 l 조회 23
최애가 갑자기 지겨우면 무슨 심리지
21:52 l 조회 10
아 도영 너무너무너무 좋다!!!!!!!!!1
21:52 l 조회 17
헐 나 테런 3만원에 아무 뽑음
21:52 l 조회 9
OnAir 낙ㅋㅋㅋ
21:52 l 조회 4
메가 제로레몬말차 이거 진심 관장약이다 쌰갈
21:52 l 조회 5
헐 윤두준 레몬탱
21:52 l 조회 25
아니 코르티스 몸김새 진심 뭐야?1
21:51 l 조회 19
신민아 너무 사랑스럽다....
21:51 l 조회 9
너희 최애한테 보고 싶은 커버곡 딱 하나 고르라면 뭐임??? 현실 고려 ㄴㄴ-1
21:51 l 조회 12
방탄도 공연때 업자들 버리는 표 있는편인가?4
21:51 l 조회 28
차쥐뿔 신민아편 이거 명언이다...
21:51 l 조회 77 l 추천 2
하.. kfc 치킨 사러갈 / 말3
21:50 l 조회 21
박지성 화 별로 없고 흥분 안하는 성격으로 아는데1
21:5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