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18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3년 전 (2023/2/19) 게시물이에요
Twilight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Say My Nam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에이티즈 

 

 

 

UTOPIA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AURORA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오로라 = 팬 

 

 

 

WONDERLAND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Answer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푸른 불꽃이 제일 뜨거움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FEVER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춤을 춰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Good Lil Boy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선도부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Time of Lov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Take Me Hom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Celebrat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Eternal Sunshin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DejaVu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밤하늘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야간비행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Still Her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Cyberpunk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The Ring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ATEEZ 

 

 

 

WDIG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HALAZIA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사삼이일영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자문자답 

 

 

 

 

 

조금씩만 들고 오려 했는데 욕심이 커졌다ㅎ 

둘 다 단어 선택이랑 문장 구사도 좋은데 

곡의 주제, 세계관 요소랑 너무 잘 맞게 잘 써
대표 사진
익인1
마저.... 진짜 랩라 사랑함..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좋아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이티즈 가사 다 좋은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지성은 콩고 2:0승 예측 했네
8:38 l 조회 1
OnAir 우즈벡 열심히해 심지어 잘해...
8:36 l 조회 4
OnAir 지금 하얀 유니폼 우리나라지?
8:36 l 조회 4
OnAir 콩고는 꼭 이겨야해?
8:36 l 조회 5
지금 유럽이 찜통 더위라더라
8:36 l 조회 14
선수들은 감독이 얼마나 보기 싫을까
8:36 l 조회 7
OnAir 호날두 잘생기긴 했다
8:36 l 조회 6
OnAir 우즈벡 이거 이겨야할 명분이 있어?4
8:36 l 조회 22
OnAir 우즈벡 잘하는데..?
8:36 l 조회 13
기획사들 개꿀조 보고 6월에 컴백 죄다 나왔는데
8:35 l 조회 23
OnAir ㅁㅊ시작한지 30초도 안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2 l 조회 114
소지섭드 청률 미쳤네2
8:32 l 조회 57
하투하는 왜 엠디안 나와?
8:32 l 조회 15
OnAir 지금 누가 우리팀이야?6
8:32 l 조회 112
OnAir 다들 촉이어때?3
8:32 l 조회 35
OnAir 아 아너무아까워
8:32 l 조회 6
OnAir 아아앜 시작하자마자 좋았는데ㅠㅠ
8:31 l 조회 17
유럽 여름이 딱 지금 우리 날씨래7
8:31 l 조회 82
하메스로드리게스는 여전히 잘생겻네
8:30 l 조회 3
OnAir 헐 베네수엘라 국기였구나ㅠ
8:3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