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18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비투비 (ㄱ) 숑톤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2
이 글은 3년 전 (2023/2/1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사실 윤기의 10대 후반 시절이 여러가지 일들로 정말정말 힘들었는데..그때 그 깊은 절망 속에서 함께 있어줬던 유일한 친구라 정말 그 존재가 구원처럼 느껴졌을텐데 

결국은 친구가 망가지는걸 다 지켜보고 출소날 결국 나에게 약을 권하는걸 봤을 때..내가 절망의 수렁에 빠졌을 때 나를 버티게 해준 친구가 나를 파멸의 길로 끌여들이려 했을 때 기분은 말로 설명 못할 것 같음 

 

솔직히 보고 싶은데 이만 너를 지울게 그게 널 원망하기보단 덜 아프니까 

 

우리가 변한 건 비단 시간 때문이 아닌 걸 덧없어 

 

이 두 가사 너무 덤덤해서 더 마음아픔

[잡담] 방탄 슈가 가사에 계속 나오는 친구 이야기 제일 슬픈건 | 인스티즈 

[잡담] 방탄 슈가 가사에 계속 나오는 친구 이야기 제일 슬픈건 | 인스티즈 

[잡담] 방탄 슈가 가사에 계속 나오는 친구 이야기 제일 슬픈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 노래 들을 때마다 눈이 펑펑 오는 한 가운데서 괴물로 변해버린 친구 때문에 망연자실하고 슬퍼했을 윤기가 떠올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찡.. 윤기 행복하자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야 니가 밉다 야 니가 싫다
야 이 말을 하는 이 순간조차 난 니가 그립다 이 부분 진짜...가슴이 아려..북북 찢어지는거 같음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진짜 너무슬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실제 경험에서 나온 가사야? 너무 마음 아프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융기 행복하자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진짜 이 노래 들을때마다 너무 슬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처음 들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이 노래 들으면서 안 운 적이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슨 노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 first love
2. 봄날
3. 어땠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땠을까? 당장 들으러 갑니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순서대로
First love
봄날
어땠을까 < 이건 믹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봄날 랩 뒷부분은 어디서 들을 수 있어? 봄날 맞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봄날 아니고 어땠을까 << 믹테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엇 왜 봄날이라고 생각했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봄날 가사가 저기에도 일부 있는거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이해했어 고마워 ㅠㅠ 들어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중간은 봄날 맞아!! 마지막꺼 묻는거면 그게 어땠을까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윤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디투 브이앱에서 어땠을까 너무 슬프다는 팬 댓글에 이게 왜슬퍼요?였나 되게 무덤덤하게 말했는데 난 오히려 그게 더 슬프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 디투 브이앱 복습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말한 부분은 51초부터 보면 될 것 같앵!디투 브이앱 풀버전은 지금 위버스에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슴이...미어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땠을까.. 인스타 알고리즘에 떠서 들어봤다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땠을까 듣고있으면 윤기랩이 너무 담담해서 더 슬프고 후반부 몰아칠때 그소리에묻어서 소리내어 울수있어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미친... 나 퍼스트럽 그냥 피아노얘기인줄만 알았는데 친구얘기로도ㅠ생각할수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터뷰에서 퍼스트럽 피아노랑 유일한 그 친구 이야기라고 윤기가 언급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땠을까 처음 듣고 얼마나 멍하고 슬펐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볼 때마다 가슴이 묘하게 먹먹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아 뭔가 먹먹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땠을까 들을 때 카페에서 처음 들었는데 그때 처음 들으면서 느낀 먹먹함..? 같은거 아직도 기억남ㅠㅠ 13년도 로그시절 윤기도 생각나고 그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마음 아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진짜 묘하다… (잘은 모르지만)같은 꿈을 꾸던 친구 사이인데 한 명은 세계적인 스타가 되고 한 명은 구치소에 있었다는 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 음악 자체도 되게 웅장해서 울컥울컥해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슬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땠을까는 정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먹먹함 정말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호감정도였다가 슈가 본격적으로 좋아하게 된게 16년도에 어거스트디 첨 나왔을때 풀로 듣다가
이사람이 앞으로는 진짜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니까 그때부턴 부정이 안되더라. 그때도 지금도 똑같아.. 민윤기 진짜 용기있고 좋은사람이야ㅠ 행복했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상상도 안된다...ㅠㅠ 얼마나 힘들고 먹먹하고 막막했을지...그거 다 이겨내준거 정말 너무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sbs mbc는 중계권 안 사시길 잘했네
10:40 l 조회 1
아니 근데 남아공전 분석한거 봄?
10:40 l 조회 1
꿀조에서 자력진출 못하고 여권 8번 바꾸는거부터가 웃김
10:40 l 조회 1
아니 한국인이 개막식에서 주제가도 불렀는데
10:40 l 조회 1
손흥민이 이러려고 자기 커리어 포기하고 LA 갔냐고
10:40 l 조회 1
와 방탄 정국 챌린지보면 귀여웠다 섹시했다 둘다 왔다갔다 미침 ㅋㅋㅋㅋㅋ
10:40 l 조회 1
더이상 방송에서도 2002년 빨아주는거 이제 안했으면
10:40 l 조회 1
우리나라도 전세기 타나? 진심 전세기 맞으면 취소 시켜라
10:39 l 조회 1
그래도 홍명보가 다시 국대 감독 할 일은 없겟지..
10:39 l 조회 1
이럴줄몰랐냐고
10:39 l 조회 1
손흥민 벤치행은 ㄹㅇ 충격
10:39 l 조회 1
이제 선수단 내부에 무슨 문제가 있었네 언플 시작하겠다
10:39 l 조회 1
계란이 백만원이어도
10:39 l 조회 1
OnAir 이거 우리모두를 두고 하는 얘기네
10:39 l 조회 1
유명한 축선 중에 결과 다보고 욕해라 라고 하신 분 생각나네
10:39 l 조회 1
다 걸고 머글인데 스키즈 신곡 개좋음
10:39 l 조회 1
홍씨 한국오면 욕먹을 준비 하시구
10:39 l 조회 1
컵누들 짜슐랭 맛있어 잡숴봐
10:39 l 조회 1
난 이제 미국 응원 가야지
10:39 l 조회 1
근데 이거 신이 도와준거다
10:3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