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74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5
이 글은 3년 전 (2023/2/24) 게시물이에요
선수 폼 문제는 무시하고 글로벌 시장을 포기할 토트넘이 아님 토트넘이 한국땜에 돈 많이 벌음
대표 사진
익인1
모르지 뭐; 이적시장은 끝날때까지 진짜 모르는거고 글로벌 시장 글쎄ㅋㅋㅋㅋㅋ.. 선수 이적건으로 뭔 한국땜에 돈 버는걸로 잡아둬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흥민이가 알아서 하것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계약 안하고 버티면 자계로 풀리는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목 에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흥민이 힘없는 애도 아니고 본인이 진짜 나가고 싶은데 억울하게 잡혀있을 짬도 아니세요ㅠ 알아서 잘할태니까 걱정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 알못인가 계약은 뻘로 있어,,? 손흥민 커리어 강제로 25년에 마감시켜버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토트넘 과대평가 아님??ㅋㅌㅋㅋ 물론 흥민이로 토트넘이 돈 많이 벌어들이고, 스폰서 따는거 맞는데 그게 뭐라고ㅋㅋㅋㅋ 짜증나지만 걔넨 흥민이 그정도로 생각안해줘ㅋㅋㅋ 걍 용병으로만 생각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국에서 돈 얼마나 쓴다고ㅋ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계약 안하면 어차피 25년에 풀리는데 뭐 토트넘도 주급이나 뭐 선수에게 좋은 조건으로 재계약을 하면서 한국에서 나오는 수익 vs 돈 받고 팔 수 있을때 수익 생각하는데 전자로만 생각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손흥민 폼 조금이라도 더 좋을때 파는게 더 득인데 뭔…. 차라리 손흥민이 남겠다고 해서 남는거면 몰라ㅋㅋㅋㅋㅋ 아니 일부러 이러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진짜 축알못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탈트넘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아서 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알못이다 올해나 늦어도 내년에 무조건 이적함 계약도 끝나가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
6:15 l 조회 3
와 글삭하고 튀었네 몇몇 정병들2
6:14 l 조회 9
큰방 관리 좀 해주세요 주르륵님1
6:14 l 조회 11
와 추천 많은거 봐5
6:12 l 조회 36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4
6:10 l 조회 105
아침부터 🐒 파티구먼13
6:10 l 조회 90 l 추천 4
다이죠부이
6:09 l 조회 18
아 벌써 신고 몇 개 안 남음 이 아침에 이게 맞아6
6:08 l 조회 29
쟤네 말에 대꾸할필요도 없음
6:08 l 조회 16
kbs 엔딩곡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6:08 l 조회 19
뷔 잘생겼다1
6:07 l 조회 13 l 추천 1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3
6:06 l 조회 72
나는 왜 깨서 잠을 못 자고 이ㅛ냐
6:05 l 조회 8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6:05 l 조회 49
그 댓 33개 글 정병 수 세봤는데 8명이더라2
6:04 l 조회 33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13
6:04 l 조회 82 l 추천 1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1
6:02 l 조회 56
여기 인티 맞아? 갑자기 타 인종 국가 비하 하는 분위기 이상하다8
6:02 l 조회 66
OnAir 캐나다팀 감독이 미국인이구나1
6:01 l 조회 13
너네 밤 샌거야 아님 깬거야7
6:0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