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275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3년 전 (2023/3/09) 게시물이에요
이 조합이면 1위 가능 아님..? 

팬들끼리 어떻게 연합 안되나
대표 사진
익인1
피의 연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이거면 베네핏 거의 확정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연생들도 원하는데 연합했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조합보다는 개인으로 투표받고있어서 힘들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등은 다 3 보내고 싶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래서 너무 갈릴듯 ㅠㅠㅠㅠㅠ 연생 팬들 사이에서도 3 보내자 아니면 원하는거 보내자 의견이 너무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ㅠ긍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 빨리 뭉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은 정해져 있어 얘들아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ㅠㅠㅠㅠㅠㅠ임팩트는 솔직히 3번같은데 애들이 원하잖아...청량으로 1위? 보플에서 역사를 써보자 우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역사의 한페이지를 장식할수있는 순간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정도면 걍 하늘이 도울지경임 다들 제발 연합해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합 하자 우리ㅠㅠㅠㅠㅠ1,2,3,4위 무대면 진짜 베네핏 확정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솔직히 내 취향 전혀 노상관 애가 하고싶은 거 시켜야한다임 무조건 심지어f4가 모인다..!끝난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챠 고민된다ㅠㅠ 3번으로 밀고싶은데 4번원하니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3번 하거 싶은데 애가 4번을 하고 싶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나도 3번 하고 싶었는데...내 픽이 4번을 하고싶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이강인 오늘 저점인데 명보야 어쩔래,,,,
10:29 l 조회 1
OnAir 샤갈 안볼런다
10:29 l 조회 1
OnAir 이재성없으니까 중원에서 뚫리고 있어
10:29 l 조회 1
OnAir 이태석 진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9 l 조회 1
우리나라 축구도 양궁처럼 누가 빡세게 투자하면서 실력으로 선수 뽑고 팀 꾸렸으면
10:29 l 조회 1
OnAir 아니 다 왤케 하기 싫어보이지??
10:29 l 조회 1
OnAir 난 멕시코체코 경기보는 중 ㅋㅋ
10:29 l 조회 1
OnAir ㅅㅈㅎ 여기서 첫번째 골 넣는 팀이 그 이후로 완전 분위기 잡을거같음....
10:29 l 조회 1
월드컵 알못인데 이번 경기 지면 난리나?
10:29 l 조회 1
이태석은 뭔데?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9 l 조회 1
OnAir 이태석 뭐하냐
10:29 l 조회 1
OnAir 이기는건 안바랄게 비겨라
10:29 l 조회 1
원탑이 있는 그룹은 그 팬들이 타멤 견제 안해?
10:29 l 조회 1
OnAir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
10:29 l 조회 1
OnAir 32강 확정 된거도 아닌데 확정인거처럼 하는거 웃김
10:29 l 조회 1
OnAir 다음 홀란드 메시 경기 언제지?
10:29 l 조회 1
OnAir 축협을 욕해야지
10:29 l 조회 1
아 미친ㅋㅋㅋ라이즈 디디던 무대에 아브라카타브라 입힌거봄?
10:29 l 조회 1
OnAir 32강 가서 어떤 멋진 경기를 보여줄라고 그러는지 감도안옴
10:29 l 조회 1
아 우리나라 축구 ..난 선수들은 진짜 좋다 생각하는데 이 중요한 시기에 하필 홍명보가 감독이라니...
10:2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