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1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엔시티드림 렌(최민기)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0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카카오에서 나왔다는데 정확한 정보 아는사람 

카카오 레이블에서 독립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유회사는 독자적으로 운영하도록 해주는거임

아이유가 카카오엔터 거의 1호 가수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좀 이상함 카카오가 다른 엔터들 지분 쫌쫌따리씩 사들이는데 이담은 저번에 사들인거 말고는 멈춰있는 상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ㄷㄷ 아이유 드디어 카카오 나가냐 곧 재계약 시기긴 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유 재계약 시기 언제야? 개인적으로 대기업 아이유 st 보고싶긴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그래? 와 그럼 그래서 지분 안파는건가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담 상장 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카엔이 상장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엔 상장되면 그 이후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에게
카엔 상장되는거랑 아이유 나가는거랑 뭔 상관인가 이해가 안되는데 카엔 상장되면 이담도 자동 상장이야? 돈방석 주체가 아이유 같은데 아이유는 이담 지분 가진건데 카엔 상장이랑 뭔상관?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에게
자동상장이라 한적 없음 상장에 한발짝 유리하게 흘러가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에게
아하 전부터 아이유 소속사 관련에 돈방석 댓글 한두명이 꼭 달고 다녀서 뭔소린가 했음ㅋㅋㅋ 카카오엔터 말하는거였구나 한발짝 유리한 정도로 돈방석이란 워딩은 난 이해가 안되네ㅎㅎ 돈방석은 이미 앉아있고 지분으로 이득보려면 아무튼 이담이 상장해야되는거잖아 나도 아이유가 소속사 옮기지 않을 거 같긴 한데 돈방석 논리는 너무 무례한듯🥲
추가로 "이제 상장되면 돈방석" 이것도 과정을 심각히 건너뛴 비약인게 카카오엔터 아직 상장 안함. 곧 상장하더라도 이담은 상장 안함ㅋㅋㅋ 이제라는 건 좀 무리한 주장 아닌가. 댓글들 삭제했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이담은 카카오 지분 말고는 다 이담 대표이사랑 아이유 지분이라 더 사들일게 없음. 레이블 지분 인수 방식이 아닌 원래 인수합병한 다음 "너네는 따로 경영하는게 낫겠다"하고 카카오에서 독립을시켜준 다음 지분 이익만 가져가고 마음대로 경영하는 방식임. 그래서 카카오는 어차피 지분수익 넘치는 이담은 뭐라 할필요가 없음. 돈 알아서 잘벌어오는 지점한테 우리말 잘들으라고 할 이유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반대임 카카오 기사 보면 이담쪽 수익 없다고 함 그래서 버린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또 무슨 이담쪽을 왜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지분이익이 없는데 상징적으로 유지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담 수익 없어서 카카오쪽에서 버린 거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과장일듯. 그냥 생각보다 수익이 적다는 것일수도. 지분법 수익이 없는 레이블을 유지하고 있을 이유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뭔말임 수익이 적은게 말이 됨? 배우 소속사가 적자지 카카오 엔터 재무표 보면 아이유랑 아이브 빼고 적자임 이 둘만 흑자
수익 없다고 한 기사 링크 좀 줘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뇌피셜 쓰지말고 링크 달고 말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카오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카오에서 나왔다는게 빠져나왔다가 아니라
파생됐다는 뜻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카오 자회사 맞아 지분이 카카오가 50임 아이유 회사를 따로 독립해서 만든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카오 레이블 맞을걸? 일부 지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카카오레이블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래이블 맞을걸 전에 아이유는 독자노선이라고 기사난거 착각하는건가 아직 지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운 그거봤어 독자노선이라고 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독자노선이란거지 지분 없어진거 아님 개인적으로 카카오가 아이유 있는 소속사를 놔줄리가 없다고 생각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재무 말곤 노터치다 이말인데 쓰니가 잘못 이해한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 2번 써봤으니 옌스 써야지
8:55 l 조회 1
솔직히 옌스가 진짜 유망한 선수였으면 애초에 한국도 안옴
8:55 l 조회 1
탈덕하니깐 돈이 저절로 모임
8:54 l 조회 10
명보야 추하다
8:54 l 조회 10
옌스 왤케 올려치기 하는거임
8:54 l 조회 16
아니 또 설영우라고??????2
8:52 l 조회 61
다다다 우주오빠가 내 첫사랑인데1
8:52 l 조회 17
옌스 그냥 거품임
8:52 l 조회 36
옌스 오늘은 쓸것같음?2
8:52 l 조회 27
홍명보감독은 뭔 월드컵까지1
8:51 l 조회 31
손흥민 이재성은 지금 빼는게 맞음6
8:50 l 조회 108
한국이 영국 1인당 gdp 넘어섬3
8:49 l 조회 70
아니 저럴거면 옌스 국대 왜뽑아놓음?1
8:49 l 조회 97
아이돌 이정도면 사귀는거 티 내는거야?
8:49 l 조회 76
all of you 노래 좋당 1
8:48 l 조회 30
정보/소식 남아공 VS 대한민국 선발 라인업2
8:48 l 조회 154
하닉..내 월급이라
8:46 l 조회 55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26
8:45 l 조회 485
혹시 보넥도 서울 티켓팅 3만후반대나 4만정도 받은 익들아3
8:45 l 조회 40
개뜬금포긴한데 음총팀 가이드사이트 예쁘게 꾸며놓는거2
8:4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