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1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4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하이브 에스엠 제와피 와이지로만 가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대기업이 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대형이 아니라 대기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기업으로 하는거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형이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카오잖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따지면 씨제이도 한참 전에 꼈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엔터기업도 아니었고 인수해서 커진 곳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터전문이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카오 자체에서 성공한 그룹이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엔터 상장도안하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자기가 스스로 엔터 상장한게 아니라 인수해서 그런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터를 띄운게 아니라 인수로 커진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기업이잖어 그럼 씨제이도 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엔터로 성공한 회사가 아니라...였는데 점점 그게 의미가 없어지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카카오 자체에서 아이돌 그룹 키우면 포함 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럴거면 카카오 씨제이 하이브 이렇게 봐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가 원하는걸로 보자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완전 그럼 그냥 대기업이 취미 활동 하는 느낌인건가?.. 이건 또 오바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룹 키워도 하나 성공해서는 대형 소속사 되진 않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엔터 회사 아니니까? 그리고 레이블이 많은데 방식이 하나의 회사 느낌은 아니잖아 삼성에서 아이돌들 나온다고 대형이라고 하지는 않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서 엔터 상장해서 낄려고 하는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제 3대야 카카오 씨제이 하이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카오는 본디 네이버 이런 애들이랑 엮이는거 아님?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카카오 씨제이 하이브냐는 의견도 있긴 했음.
그런데 결국 이건 자본에 해당하는 거라 안 받았음. 하이브빼고 아티스트나 엔터 발전에 지분 있는 게 아니라 4대가 맞다는 게 다수설이였지. 앞으로도 걍 4대가 맞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초에 카카오는 플랫폼이고,
씨제이는 방송과 영화쪽에 지분이 커서..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
OnAir 얼굴때렸우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
와 시온
8:54 l 조회 8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8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
8:53 l 조회 8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2
8:53 l 조회 18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6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15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1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47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18
OnAir 우즈벡 << 여기도 이슬람임?????????1
8:52 l 조회 18
OnAir 축구 유튜버들의 온 기운을 담아 ㅎㅇㅌ
8:51 l 조회 15
OnAir 아니 근데 얼굴은 좀 건들지말자
8:51 l 조회 18
OnAir 희망고문 장난 아니게 아~ 하다가 아싸 하게 만드네
8:51 l 조회 16
우즈벡 골 좀 넣어봐 ㄷㅂㅈㅂ3
8:51 l 조회 23
OnAir 이거 진짜 기회준거다
8:51 l 조회 16
OnAir 칸나바로가 콩고 감독이야?1
8:51 l 조회 7
OnAir 오늘 포르투갈은 이기든 지든 상관 없는거??4
8:50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