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2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인피니트 엑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9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둘이 콜라보도 했으면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카오는 짭가좍 이런거 없다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카카오는 짭가좍 같은거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족 구성원에 누구있는지도 모르는 가족도 있냐고…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다기엔 카카오는 완전 독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재밌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십오야도 같이 나오고 그럼 좋겠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미 스타쉽으로 나가서 안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ㅌㅌㅋㅋㅋㅋㅋㅋㅋ아니 개단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카카오는 그런거없음
강조도 안하고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카카오 래이블끼리도 딱히 교류없었는데 비슷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상한대로 어그로 안 받아줘서 어떡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이렇게 초치는 사람 많아 ㅠㅠ 예쁜이들 친목 나도 소취해 원영이 카리나 조합 보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카카오엔터로 상장할려고 카카오가 이짓한건데뭘 이제 구성원이 상관없어 ㅋㅋ ㅠ 둘이 엄청 초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루게.. 대놓고 초치는건 또 뭔가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기는 좋겠다 하지만 대놓고 초치는거도 아니고 사실이 카카오계열 다 각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이브같은 그런 짭가좍 아님ㅋㅋㅋㅋㅋㅋ여긴 ㄹㅇ 다 따로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애초에 둘이 건물도 다르고 카카오 계열은 엮이지도 않음
독자운영이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남남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렇게 치면 아이유랑 아이브도 짭가족인데 전혀 그런 느낌 없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 치는 게 아니라 카카오가 어떻게 변경하든
지금 현실이 그러니까 그런 거임.
카카오는 딱히 짭가족 생각 없어보임..
나도 슴돌, 스쉽돌 둘 덕질하는데
이전에 이미 엮여있던 게 계속 이어지는 형태이면
모를까.. 19익 말대로 엮일 거면
아이u와 아이ve가 콜라보하고,
우z가 모넼과 챌린지 찍고 이랬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스테이씨랑 아이브랑도 쫩가족이었어야함.. 그냥 카카오는 전부 다 따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이브는 하이브레이블 채널에 뮤비가 다 올라오고 사옥에 다같이 모여있으니 짭가좍 느낌인데 카카오는 전혀 별개인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재석 이병헌 김태리 아이브 아이유 더보이즈 수지 박서준 다 짭가족임 ㅇㅇ 그러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카카오는 하이브처럼 레이블끼리 소속감 이런 게 없어서 딱히 달라지는 게 없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짭가족 이러는데 하이브밖에 없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초치는게아니라 짭가좍 개념도 아니야 카카오 레이블들은… 같소속끼리면 모를까 레이블끼리는 교류가 1도 없음 챌린지 콜라보 콘서트 뭐 하나 같이 하는 게 암것도 없음 정확히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카카오는 진짜 짭가족 그런거없는뎅...그냥 카카오 계열사로 묶여있을뿐 다 각각임...카카오 레이블소속돌들 끼리 뭐 엮이는것도 없는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
6:34 l 조회 11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7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
6:34 l 조회 5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
6:33 l 조회 10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11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27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17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13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20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7
편알할때 엔믹스나 에스파 노래 나오면 기분 좋음
6:31 l 조회 11
OnAir 근데 가나 이길 생각 없어보임
6:30 l 조회 30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3
6:27 l 조회 40
축협은 홍명보가 감독 계속 해야1
6:26 l 조회 21
OnAir 소리로만 듣고있는데 자꾸 아ㅇㅇ 하길래
6:20 l 조회 34
OnAir 와 큰일날뻔..
6:17 l 조회 28
OnAir 가나 감독이 없어서 그런가 백패스를 하고있네2
6:16 l 조회 68
우리 가나랑 이겨야하는 상대 또 있어?2
6:14 l 조회 42
최애가 연프 애청자면 어때7
6:05 l 조회 59
러브어택 차트 5위간거 그정도 화제성 있어야4
6:04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