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29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9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키노도 작곡 엄청 잘하는거같어 앨범 통으로 듣는데 좋아서 작곡가 찾아보면 키노 지분이 꽤 있어서 엄청 놀랬던 기억ㅋㅋㅋㅋ 펜타곤 진짜 능력자들임..
대표 사진
익인1
펜타곤 진짜 멤버조합 잘 짰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나 회택이만 작곡하는 줄 알았더니 키노도 작곡하고 놀랐음 내가 좋아했던 노래 중에서도 키노 꺼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키노 노래도 진짜 좋아 우석이도 그렇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좌 진짜 빼 놓을 수 없음
요즘엔 우석이도 치고 올라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봄눈 관람차 처돌이가 바로 나예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키노랑 우석이랑 숨겨진 그 머냐… 보물?인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카노감성 후이감성 우석감성 다 달라서 앨범이 진짜 재밌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평균능력치 즈ㅡㅎ더라
진호도 보컬 좋고
우석도 작곡 잘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ㅁㅈ 작곡멤들 다 잘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들 다 능력자들 ㅜㅜ 여원이 노래도 좋음! 유툽에 있는 "가자" "토닥토닥" 너무 좋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키노도 그렇고 우석도 작곡 잘하더라 제목은 기억 안나는데 데이지 앨범에 수록된 우석이 작곡한 곡 좋아서 놀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키노가 작곡한 타이틀 그거 한창 꽂혔었는디 두올낫..?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두올낫 후이곡! 키노가 작곡한 타이틀은 일본타이틀 해피니스밖에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이거 애들 헤메코 개이쁘고 안무 진짜 예쁘고 최곤데 무대 영상 많이 없어서 눈물 줄줄ㅠㅠ 도망가자도 영상 가뭄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그럼 그건가 그 너를 좋아하는 이유가 백만송이하는 가사있는 노래!!?!? 그거는 키노가 한거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백만스물둘 그거는 베이비알러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 마쟈 이노래 진짜 한창 엄청 들었었어...!!!! 짱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생각해보니까 일본 타이틀로 따지면 바이올렛도 키노 타이틀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얘들아 키노 사클 노다지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봄눈, 바이올렛, 관람차 키노 곡….진짜 작곡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봄눈이랑 바이올렛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이거 진짜 좋아함 펜타곤 수록곡 중에 최애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것도 키노 작곡ㅋㅋ
유튜브에 라디다와 론리 있는데 그거 들어주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기 왜케 많냐
2:43 l 조회 2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1
2:43 l 조회 15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
2:43 l 조회 3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4
2:39 l 조회 64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18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76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5
2:36 l 조회 84
와 오랜만에 짹 들어갔는데
2:35 l 조회 33
요새는 약간 전체적인 판 자체가 마플을 사서 타?14
2:34 l 조회 67
막댓 사수한다는 뜻이 뭐야??14
2:33 l 조회 97
요즘 노래 진짜 잘 부르는 남돌 이분 같음7
2:31 l 조회 174
와이드팬츠가 대략 몇년도부터 유행이었지?
2:31 l 조회 24
축구 독점권 따낸 곳도 불쌍하다
2:31 l 조회 44
알디원은 sbs에 엄청 잘꽂아준다5
2:31 l 조회 76
최근에 보컬멤이라 할 멤이 없는 팀을 봄…진짜 처음봤어18
2:30 l 조회 126
티켓팅 용병 나 말고 한 4-5명 더 해주는것 같은데 맡길까..?
2:30 l 조회 14
바퀴벌레가 새우맛이라는게 믿고싶지않아11
2:29 l 조회 59
4500원 빠져나가서 뭔가했네2
2:28 l 조회 75
시온 버블 시작할까....8
2:27 l 조회 65
한유진 음기 그자체다1
2:27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