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 굿할때 연진이 ㅎㄷㄷ 해서 도망가잖아
ㄹㅇ 그 뾰족하고 높은 구두신고
그거신고 진짜 잘뛰던데
나 그런거신고 발 접질러본적 많아서 진짜 아슬아슬했음
그리고 그거 찍을때 진짜 겨울이였는지 배경만 겨울이였는진 모르겠는데
겨울이면 몸이 빳빳해지고 바닥도 눈에 얼지않더라도 되게 차갑고 그렇잖아 뭔말인지 앎?
겨울에 그거 신고 ㅎㄷㄷ하면서 뛰던데 참 대단하다 생각들었음
| 이 글은 3년 전 (2023/3/15) 게시물이에요 |
|
거기서 굿할때 연진이 ㅎㄷㄷ 해서 도망가잖아 ㄹㅇ 그 뾰족하고 높은 구두신고 그거신고 진짜 잘뛰던데 나 그런거신고 발 접질러본적 많아서 진짜 아슬아슬했음 그리고 그거 찍을때 진짜 겨울이였는지 배경만 겨울이였는진 모르겠는데 겨울이면 몸이 빳빳해지고 바닥도 눈에 얼지않더라도 되게 차갑고 그렇잖아 뭔말인지 앎? 겨울에 그거 신고 ㅎㄷㄷ하면서 뛰던데 참 대단하다 생각들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