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23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
이 글은 3년 전 (2023/3/17) 게시물이에요

[잡담] 석매튜 한국어 잘 못하나??? | 인스티즈 

귀엽다 얘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한국말 천천히 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쪼꼼 서툴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여우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 쫌 서툴러ㅋㄱ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짝꿍 맴매 이런 단어도 모르더랔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말 좀 서툴러ㅋㅋㅋㅋㅋ천천히 늘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직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발음하는 그대로 썼네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직 좀 서툴러 ㅋㅋㅋㅋㅋ 짝꿍이랑 맴매도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툰대 그게 너무 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직 좀 서툴러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발 천천히 늘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툰데 귀여워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짝꿍이라는 단어 모르는거 보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 약간 유행어는 잘 아는데 서툴어 ㅋㅋㅋㅋ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튜브에서 자동 자막 켜놓은거 같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쪼끔 서툴러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생활한국어로 배운 것 같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의사소통엔 문제가 없는데 말투가 좀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냐 그래도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잘하는데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미쳤나바 개귀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쪼끔 서툴러요 ㅋㅊㅊ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숩ㅠ ㄱㅇㅇ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일에 신고 열심히 해주는거 아닌거보다
2:00 l 조회 1
왜 팬이 싸불먹는지 이해가 안가
2:00 l 조회 1
월드컵 우리나라만 조용해 아님 전체적으로 조용해?
2:00 l 조회 3
회사야 고소좀
2:00 l 조회 18
하투하 주은 무대에서 안대 썼던데
1:59 l 조회 14
코르티스 뽕찬다 와
1:59 l 조회 24
라이즈 빵사왔는데12
1:58 l 조회 62
2002년에 34살이었던 사람들이 올해 60살입니다 4
1:58 l 조회 27
제임스는 먼가 볼때마다 서양피가 있어보임4
1:57 l 조회 28
생로랑 마틴 제임스 잘어울리긴한다1
1:57 l 조회 30
환연 이번년도에도 하려나?1
1:56 l 조회 14
마틴 ㄹㅇ 생로랑 모델같아 비율 미쳤6
1:56 l 조회 119 l 추천 2
내돌 헤어 본인의견이 많이 들어간거 인정하기로 함 4
1:56 l 조회 118
최애한테 바보라고 하는거 싫어하는 사람 있음??10
1:56 l 조회 64
나 영국살았을때 그 축구경기 봄2
1:55 l 조회 21
더워서 문열어두고 자는데 이시간까지 욕지꺼리하면서 개시끄럽게 떠드는 남자애들(?)5
1:55 l 조회 18
ㅌㅇㅌ는 영통 반응 완전 딴판이네19
1:55 l 조회 305
턱라인에 여드름 생기면 흉터로 갈 가능성 큼?
1:54 l 조회 20
나 엄마가 애기때 2002월드컵 경기장같이 직관했다던데1
1:54 l 조회 15
이번화 핱시 어케 됐는지 스포해줄수있어?? 우열 궁금함4
1:5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