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24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3년 전 (2023/3/17) 게시물이에요
안그러면 분량이 적을리가... 핑크 나시부터 미쳤는데 무대도 찢었으니 그냥 이건 박건욱이 팬들 쓸어담겠다는거 아냐 글 들어온 김에 박건욱 야생돌 노래 부르는 영상 못봤으면 보고 가주라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유튜브 보느라 영상 늦게 찾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ㅇㄱ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 그랬으면 좋겠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유튜브 보느라 영상 늦게 찾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상 초반 분위기 때문에 조금 보다가 끄지 말고 진짜 끝까지 계속 봐주라 진짜 음색도 좋고 강약 조절도 잘하고 진짜 잘불러. 난빛나 레벨 조정 평가 때 힘주고 부른다고 보컬 아쉽다는 소리 들었는데 이거보면 진짜 생각 바뀔 거임 진짜 노래도 잘부르고 올라운더 맞음!! 난빛나 때는 음이 워낙 높고 춤을 힘있게 추다보니까 노래에도 힘들어 가서 좀 힘주고 노래 부른거 같은데 오늘 무대나 밸런스 게임 때 노래 부른거 보면 잘했고 그때 열정이 커서 춤에 힘이 너무 들어가서 그런것 같아서 너무 아쉬움 노래도 잘하는데 보플에서는 춤 랩에 비해 노래가 좀 저평가된 느낌이라ㅜ 오늘 무대는 보컬도 너무 잘했지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드림 두더지잡기야??
20:10 l 조회 1
아직도 7000이야
20:10 l 조회 1
드림 지금 들어간 사람 있어?
20:10 l 조회 1
엑소 찬열 X 디오 X 세훈 LIㄱr 좋ㅇr..♡
20:10 l 조회 1
어쩌다 한건지 모르겠는데 국내선예매 최고야
20:10 l 조회 21
레벨 선예매했는데 혹시나 자리 신분위해서 일예 들어가니 응 없어
20:10 l 조회 9
갤럭시는 운동앱 삼성헬스가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
20:09 l 조회 9
아 헤디야 뭐하냐2
20:09 l 조회 20
헐 ㄹㅇ ㄱㄱㅇ네
20:09 l 조회 100
놀에서 누구 하는데?? 지금??3
20:09 l 조회 48
아 대기 잘 받았는데 플로어만 원한대,,,,,,1
20:09 l 조회 73
이제 5000대다...3
20:09 l 조회 31
장원영 하도 난리치니깐 풀메 하고 왔네
20:09 l 조회 41
아 김건우플 조짐이보인다2
20:09 l 조회 32
장원영도 ㄹㅇ피곤하겠다 1
20:09 l 조회 14
불닭 봉지랑 컵 비교해봤는데
20:08 l 조회 9
나 내가 공방신청에 재능있는줄알았어
20:08 l 조회 15
지금 누구 티켓팅이야?1
20:08 l 조회 66
레벨 금욜콘 열자ㅜㅜㅜ1
20:08 l 조회 15
놀티 너무 어려움ㅠ2
20:07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