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61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
이 글은 3년 전 (2023/3/20) 게시물이에요

[잡담] 버블 이렇게 좋은 거 왜 말 안해줬어 | 인스티즈 

자고 일어났더니 버블 한 가득 쌓여있어서 

눈뜨자마자 개저웃음 지음
대표 사진
익인1
와 메친 너 얼마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인권 25,000원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생각보다 싸네...? 프메 돈 생각했어서 ㄷ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8인권은 29,000원이더라 프메 가격이 거의 버블의 2배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템페 버블 7인권 25000원! 프메 생각보다 비싸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프매는 무슨 응모권이니 뭐니 해서 1인에 7900 그랬던 거로 기얻함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명이면 한 3마넌 하지 않냐...?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000원!! 애들 많이 오는 거 생각하면 가성비 최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근데 2.5인데 저렇게 많이 오면 안아까운 거 ㅇㅈ 내 최애가 그래서 4500원 1도 안아까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애 효잔가보네 구독료 안아깝게 하는 아이돌이 최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효자.. 그리고 호감가서 구독한 아이돌 있는데 내 최애보다 더 자주왘ㅋㅋㅋㅋㅋㅋ ㄹㅇ 내 최애도 진짜 자주오는데 걔도 매일 오고 길게옴 ㅜㅜ 돈 없어서 구취해야 하는 현실에 쵸콤 눈물이 흐르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블은 진짜 인원을 많이 하면은 할인되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애들이 자주와주니까 더더욱 돈 생각 안듦!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3
6:11 l 조회 19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
6:08 l 조회 28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3
6:04 l 조회 15
근데 기독교는 거의 우파야??4
5:58 l 조회 65
하투하 지우 춤멤이야? 1
5:58 l 조회 25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
5:53 l 조회 52
화사 단발 이쁘다... 잘라?? 퓨 거지존인데2
5:47 l 조회 16
리센느 유튜브 거제 어쩌구 진짜 나만 안본 듯ㅋㅋㅋ9
5:45 l 조회 98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9
5:40 l 조회 51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9
5:31 l 조회 72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51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58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60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4
5:24 l 조회 78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115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3
5:15 l 조회 101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8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138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64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4
4:5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