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61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1
이 글은 3년 전 (2023/3/20) 게시물이에요
오타쿠 중고 굿즈샵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잇는데 

아이돌 굿즈코너ㅠ가보면 케이팝굿즈코너가 그 쟈니스 뭐 이런 일본 아이돌 코너의 3~4배야.. 

팔러 오는 사람, 사는 사람들도 몇명 봣는데 다 케팝 돌팬들임.. 

특히 방탄 트와는 인기 개많네.. 스키즈도그렇고.. 원어스도 많이봄 

디비디같은것도 진짜 케이팝관련이 훨많어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인형샵에 bt21 개많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어제 돼끼도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만다라케 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만다라케, 스루가야, 정글, 도레쟈레스(???)였나 암튼 보일때마다 들어가서 구경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년전에 갔을때도 쇼핑몰에서 계속 한국노래 나오던데 여전하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저번에 갔을 때 라피트가 세븐틴인 거 보고 깜짝 놀랐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몇 년전부터 그랬는데 요새 진짜 걍 압승인듯. 나교환학생 2년전에 다녀왔는데 애들 인스타 스토리에 우리나라 아이돌 엄청 올리고(자국아이돌 올리는 경우 못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자리어때? ㅠㅠㅠ
20:10 l 조회 3
엔드림 두더지잡기야??
20:10 l 조회 14
아직도 7000이야
20:10 l 조회 9
드림 지금 들어간 사람 있어?
20:10 l 조회 20
엑소 찬열 X 디오 X 세훈 LIㄱr 좋ㅇr..♡
20:10 l 조회 4
어쩌다 한건지 모르겠는데 국내선예매 최고야
20:10 l 조회 33
레벨 선예매했는데 혹시나 자리 신분위해서 일예 들어가니 응 없어
20:10 l 조회 11
갤럭시는 운동앱 삼성헬스가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
20:09 l 조회 11
아 헤디야 뭐하냐2
20:09 l 조회 28
헐 ㄹㅇ ㄱㄱㅇ네
20:09 l 조회 114
놀에서 누구 하는데?? 지금??3
20:09 l 조회 62
아 대기 잘 받았는데 플로어만 원한대,,,,,,1
20:09 l 조회 88
이제 5000대다...3
20:09 l 조회 41
장원영 하도 난리치니깐 풀메 하고 왔네
20:09 l 조회 51
아 김건우플 조짐이보인다2
20:09 l 조회 40
장원영도 ㄹㅇ피곤하겠다 2
20:09 l 조회 17
불닭 봉지랑 컵 비교해봤는데
20:08 l 조회 10
나 내가 공방신청에 재능있는줄알았어
20:08 l 조회 15
지금 누구 티켓팅이야?1
20:08 l 조회 72
레벨 금욜콘 열자ㅜㅜㅜ1
20:0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