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78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3년 전 (2023/3/22) 게시물이에요
금준현 이회택 이 둘이 노래 잘하나? 

이승환은 랩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이승환 보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홀 깡 너무 잘해서 랩인 줄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다 도전은 해볼거같은데 음역대가 높고 어려워서 회택이가 할거같은 느낌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높긴 높더라ㅠㅠㅠ 금준현 음역대 안 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회택이 할 거 같긴 하다... 솔직히 너무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승환이 보컬이야!! 메보는 회택이가 하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승환도 엄청 잘하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잘하는데 아무래도 회택이가 메보할 확률이 더 높을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어울리겠다 진짜
근데 메보파트 말고도 다른 파트도 높긴 하더라.. 다들 잘할 거라 믿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높더라..... 다 잘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준현이 먼가 시도는 할거 같은뎈ㅋㅋ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스트도 부른 올라운더 강쥐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준현 깡 때 잘 부르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건욱이도 음역대 높고 야생돌 때 메보 후보도 들긴 했음
메랩 빼박이라 내가 지금 무슨 말 하고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ㅋ쿄쿜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올라운더네 근데 갠적으로 앙가르드 랩도 중요한 거 같아서 박건욱은 꼭 랩해줬으면.. 너무 잘 어울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솔로지옥4' 이시안, 소속사 분쟁 승소…"속여서 계약연장"
19:18 l 조회 1
방탄 앨범 들을수록 퀄리티 미쳤다
19:18 l 조회 2
이제 ㅌㅇㅌ 그회사분들 한풀이 안하셨음 좋겟음..
19:18 l 조회 18
엔하이픈 바잇미 명곡이다1
19:17 l 조회 4
익들아 냉동과일은 별로야? 아님 ㄱㅊ아??2
19:17 l 조회 9
진짜 웬만한 레전드 드라마도 다 안본 순도 100%의 눈인데 드라마 재밌는 거 추천해줄사람4
19:17 l 조회 15
ㅎㅌㅎ는 개인으로 기부하는데 ㅇㅇㄹ은 최근 정산2
19:16 l 조회 61
생망고 2개에 13900원이면1
19:16 l 조회 12
나 어제 살면서 처음으로 밤샜거든?
19:16 l 조회 8
하투하팬들은 카르멘7
19:16 l 조회 63
과자가 먹고 싶은데 어떤 과자인지 모르겟음
19:16 l 조회 10
하투하가 넘 좋아서 그런지 다음 슴 여돌도 다인조면 좋겠다3
19:16 l 조회 30
위시 힐링이야
19:16 l 조회 8
하이브든 슴이든 차피 곡으로 난리치는거3
19:16 l 조회 28
레몬탱 앨범커버 예뿌다 커버에 사람 얼굴 박힌거 싫어하는디
19:16 l 조회 18
근데 요즘엔 여돌도 음반 잘 팔아서
19:16 l 조회 13
127콘 티켓팅 공지3
19:16 l 조회 33
하투하는 데뷔초 때 부터 견제 많은거 느낌10
19:15 l 조회 63
와 노란수박 먹지머...4
19:15 l 조회 87
장윤주님 인스스에 툽 연준 투샷 봐 둘 다 얼굴 개작다
19:1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