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061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라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2
이 글은 3년 전 (2023/3/28) 게시물이에요

내가 시세보다 좀 싸게 팔아서 연락이 많이 왔는데 내가 그때 집이 아니라 인증을 못 하고 밤에 할 수 있다고 했단 말이야 근데 자기한테 꼭 팔아달라고 하길래 그럼 예약금 좀만 넣어달라고 해서 오천원 넣어줬어(포카가 삼만원) 그리고 밤에 인증해주니까 연락 뜸하더니 좀 싸게 해 줄수 있냐고 묻고 안된다니까 환불 안해줘도 되니까 다른 사람한테 팔아도 된대... 갑자기 시세가 확 떨어졌나 싶어서 찾아보니까 시세는 여전히 비슷해

근데 한명도 아니고 두명이나 이래... 신종 사기수법인가

대표 사진
익인1
헐 뭐지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증한 사진으로 사기치려는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외국인거래 조심해 나 금융사기 어쩌구로 지금 계좌싹막힘 ㅜ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쩌다가?? 제3자사기 이런건가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몰라ㅠㅠ a가 (지인들과) 대량으로 구매를 했고 b가 입금을 했는데 누가 나 신고해서 지금 묶여있음.... 띠방... 근데 a,b는 신고안했대... 돌아버리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뭐지....? 은행에서는 뭐래...? 언제 풀어준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난 정당하게 물건을 판매해서 받은 돈이라 증빙될만한 자료 오늘 다 냈고 이의제기신청도 했어... 자료검토해보고 문제가 없으면 풀린다고 하긴하던데 좀 걸린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진짜 무섭다 거래도 못하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내말이... 외국인이랑 거래 많이 했지만 여지껏 이런일이 없었는데 개빡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계좌막히는문제같은것도 있긴하던데 근데 그 돈을 너가 요구한거니 그런건 아닐거 같고 보통은 대행으로 입금해주는 한국인이 있는데 돌려받기 힘들어서 그럴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국인들 입금할 때 송금 대행 써서 입금하는 거라서 환불 받을 때 절차가 복잡하거나 그래서 그럴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환불 번거로운 건 아는데 그렇게 사고 싶어서 예약금까지 걸었으면 나같으면 그냥 잔액입금해서 사갈것같은데 그냥 쿨하게 포기하니까 찝찝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나라도 그럴 것 같긴 함.. 난 그런 적은 아직까지 없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진짜 뭐지 이해가 안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마 제시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시 아니고 내가 그냥 가격 정해서 올렸어 삼만원으로 ㅜㅜ 시세가 3.3 정도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고 얼마 제시했는지 물어본고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배송비 무료로 해달라고ㅜㅜ 이천원 깎아달랬는데 내가 시세보다 싸게놀린거라 그건 안될것같다고 했어 심지어 한명은 네고 문의도 안하고 그냥 안사겠다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천원네고 시도하고 5천원을 버린다구?? 에...뭐지싶긴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시간에 모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다
5:10 l 조회 3
근데 축구선수 잘생긴 거 뭐 메리트 있나6
5:09 l 조회 20
와 소름돋는다 ㅋㅋㅋ 홍명보 진짜 재평가 해야하는듯??4
5:09 l 조회 44
요즘은 잼민이들끼리도 잼적잼 있겠지?
5:06 l 조회 5
나 근데 좀 꼰대같은건가... 고소공지올린 선수가 박주영한테 하는거 보고
5:04 l 조회 27
OnAir 독일골넣음1
5:04 l 조회 23
야빠들 진짜 무섭더라1
5:02 l 조회 32
눈 곡룰 계산해봤는데 왜 15가 나오지
5:01 l 조회 6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어느정도로 잘하는거야?1
5:00 l 조회 13
야구는 이런 저런 캐릭터랑 콜라보 자주하는 거 부럽더라
4:59 l 조회 11
양홍원 좋아한다하면 깸? 9
4:53 l 조회 25
OnAir KBS 해설 묘하게 쳐지길래 누구인지 봤더니
4:51 l 조회 46
설영우 개인적으로 좀만 잘했어도 슈스됐을텐데6
4:49 l 조회 67
세상에 빌런 별로 안봐본사람 나..2
4:48 l 조회 19
월드컵 32강이고 뭐고 걍 리그나 다시 시작했으면
4:47 l 조회 13
고양이 왜 귀여움?3
4:46 l 조회 46
유우시 리쿠 데뷔초에만 닮았다고 생각했는데1
4:46 l 조회 41
영원히 추팔만 하는 사람 너무 싫어
4:42 l 조회 27
세척 사과 봉지에 하나씩 있는거 ㄹㅇ안씻어도됨?3
4:41 l 조회 71
뷔송강 짹 추천에 떠서 봄4
4:40 l 조회 9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