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35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3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아무리봐도 얼굴합이 진짜 데뷔조 얘네들로 꾸며서 준비했던거같은데... 물론 내 원픽은 보플에서 데뷔해야함

[잡담] 웨이크원 진짜 데뷔조 준비했다가 무너진거 맞나..? | 인스티즈 

[잡담] 웨이크원 진짜 데뷔조 준비했다가 무너진거 맞나..? | 인스티즈 

[잡담] 웨이크원 진짜 데뷔조 준비했다가 무너진거 맞나..? | 인스티즈 

[잡담] 웨이크원 진짜 데뷔조 준비했다가 무너진거 맞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이걸 왜 데뷔안시키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긴한데 보플 데뷔조에 제발 여러명 들어가길 ㅜㅜㅜ 화제성은 보플이 짱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뜬 편지 보면 무너진 것도 맞고 다시 합칠 일 없는 것도 맞는 듯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제발 보플에서 최대한 여러명 데뷔했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편지 내용 보고싶은데 어디서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편지??? 뭔 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닐걸...웨이크원 서바로만 데뷔시킨다고 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엎어져서 소판 나간 친구 있는 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얘네한테 이별이 있다는 게 안 믿긴다ㅠㅠㅜㅜㅜㅜㅜㅠ 정현이한테 쓴 편지 너무 슬퍼 계속 붙어있게 하고 싶은데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웨이크원 데뷔 안시킴 서바 내보낼려고 모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그러면 만약 서바에사 데뷔해서 돌아오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웨이크원은 그동안 이런 케이스 솔로시켰어 그룹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바로 인지도 올라가고 팬덤 좀 모여도 데뷔 안 시키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트라이프티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태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문정현 ㅜㅠ 보고 싶다 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얘네 데뷔시키고싶러... 내가 엔터하나 차려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진짜 그러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바내보려고 2,3년 같이 준비한겨...?ㅜ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ㄴ 서바용... 그래서 더 데뷔시켜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한빈아 데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음이 북북찢어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 5명 같이 데뷔하는 거 보고 싶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른 엔터로 같이가든지ㅠㅠㅠ하 근데 그것도 현실적으로 어려워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명 진짜 얼굴합이랑 포지션 너무 완벽한데... 성격이랑 나이차이마저 맛도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박한빈 김태래가 같소속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박한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소속사 차리고 싶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저렇게 데뷔했어도 반응 좋았을 듯 얼굴합 엄청 좋은데? 소속사가 돈이 없는 거야 감이 없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둘다 ㅇㅇ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쉽다 진짜... 괜히 서바 나와서 애들도 고생하고 팬들도 고생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웨이크원은 서바 내보내려고 연생 모으는 거 ㅠ.. 걍 데뷔시키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들 웃는것도 말하는것도 다 너무 예뻐서 울컥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데뷔도 안시킬꺼면서 애들을 왜 뽑아? 너무하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십발 그냥 이럴때마다 돌판 2-3세대 운영방식 졸라 그리움
9:12 l 조회 1
오늘 근데 왜이렇게 시원하지
9:12 l 조회 1
나는 급식이후론 남돌여돌에 돈안씀 코어가돼도 절대로
9:12 l 조회 3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9:11 l 조회 7
이상원 이거 몇살때임?1
9:11 l 조회 2
잘생겼는데 비인기멤인데에는4
9:10 l 조회 66
위시 보밑걸 무대 제일빠른게 언제야??1
9:10 l 조회 9
정보/소식 B1A4, 음악 웹예능 '월간다음' 출연…25일 방송
9:10 l 조회 6
내본진은 저런 논란없어도 걍 아이돌에 돈안써 주식삼2
9:10 l 조회 31
러브버그 더 심해진 이유가 뭐야2
9:09 l 조회 26
정보/소식 역시 임영웅 파워..'산골총각 영웅', 시청률 1위1
9:09 l 조회 11
체험단 받은 제품은 후기 좋게만 써야됨?3
9:09 l 조회 15
나도 내돌에 돈 너무 많이안씀2
9:09 l 조회 13
아니 모기야 얼굴은 물지 말자1
9:08 l 조회 11
정보/소식 최근 일산 아쿠아플라넷에서 공개된 벌꿀오소리2
9:08 l 조회 52
정보/소식 JTBC "월드컵 중계권료 미납·중계 중단 가능성? 잘못된 정보" [공식]
9:08 l 조회 18
트위터 날짜 검색1
9:08 l 조회 8
방시혁아.. 민희진이 256억 포기한다 했을때..3
9:08 l 조회 110
복숭아맛 아이스티 제로 제품 둘 중에 어떤게 맛있어?
9:07 l 조회 13
이번주말에 도쿄가는데 태풍 소식있음..1
9:0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