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35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미세스 그린애플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3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아무리봐도 얼굴합이 진짜 데뷔조 얘네들로 꾸며서 준비했던거같은데... 물론 내 원픽은 보플에서 데뷔해야함

[잡담] 웨이크원 진짜 데뷔조 준비했다가 무너진거 맞나..? | 인스티즈 

[잡담] 웨이크원 진짜 데뷔조 준비했다가 무너진거 맞나..? | 인스티즈 

[잡담] 웨이크원 진짜 데뷔조 준비했다가 무너진거 맞나..? | 인스티즈 

[잡담] 웨이크원 진짜 데뷔조 준비했다가 무너진거 맞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이걸 왜 데뷔안시키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긴한데 보플 데뷔조에 제발 여러명 들어가길 ㅜㅜㅜ 화제성은 보플이 짱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뜬 편지 보면 무너진 것도 맞고 다시 합칠 일 없는 것도 맞는 듯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제발 보플에서 최대한 여러명 데뷔했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편지 내용 보고싶은데 어디서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편지??? 뭔 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닐걸...웨이크원 서바로만 데뷔시킨다고 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엎어져서 소판 나간 친구 있는 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얘네한테 이별이 있다는 게 안 믿긴다ㅠㅠㅜㅜㅜㅜㅜㅠ 정현이한테 쓴 편지 너무 슬퍼 계속 붙어있게 하고 싶은데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웨이크원 데뷔 안시킴 서바 내보낼려고 모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그러면 만약 서바에사 데뷔해서 돌아오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웨이크원은 그동안 이런 케이스 솔로시켰어 그룹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바로 인지도 올라가고 팬덤 좀 모여도 데뷔 안 시키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트라이프티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태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문정현 ㅜㅠ 보고 싶다 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얘네 데뷔시키고싶러... 내가 엔터하나 차려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진짜 그러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바내보려고 2,3년 같이 준비한겨...?ㅜ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ㄴ 서바용... 그래서 더 데뷔시켜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한빈아 데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음이 북북찢어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 5명 같이 데뷔하는 거 보고 싶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른 엔터로 같이가든지ㅠㅠㅠ하 근데 그것도 현실적으로 어려워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명 진짜 얼굴합이랑 포지션 너무 완벽한데... 성격이랑 나이차이마저 맛도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박한빈 김태래가 같소속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박한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소속사 차리고 싶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저렇게 데뷔했어도 반응 좋았을 듯 얼굴합 엄청 좋은데? 소속사가 돈이 없는 거야 감이 없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둘다 ㅇㅇ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쉽다 진짜... 괜히 서바 나와서 애들도 고생하고 팬들도 고생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웨이크원은 서바 내보내려고 연생 모으는 거 ㅠ.. 걍 데뷔시키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들 웃는것도 말하는것도 다 너무 예뻐서 울컥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데뷔도 안시킬꺼면서 애들을 왜 뽑아? 너무하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
4:55 l 조회 15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
4:55 l 조회 6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3
4:44 l 조회 50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5
4:43 l 조회 53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66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4
4:38 l 조회 37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
4:36 l 조회 25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4
4:34 l 조회 99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1
4:34 l 조회 23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9
4:31 l 조회 71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20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1
4:28 l 조회 7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25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32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3
4:25 l 조회 17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1
4:23 l 조회 61
여친 연애도 터진데3
4:22 l 조회 129
진짜 그냥 새벽이라 하는 말인데 주어 안 깜7
4:20 l 조회 136
근데 축구선수들은 음바페 메시 네이마르 날두같은선수들보면3
4:18 l 조회 32
난 디씨가 안 망하는게 신기함2
4:17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