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48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3년 전 (2023/4/08) 게시물이에요
지금까지 최애땜에 울어본적 없는데  

 

 

이번에 뭔가 울어서 눈부으면 어떡하지 

 

 

갑자기 그런생각듬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짘ㅋㅋㅋㅋㅋㅋ준비해야됨 마음의준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주 까야갯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정권이라도 마음을 안놓는게 좋음ㅋㅋㅋㅋㅋㅋ(주작으로 떨어져서 개충격 먹고 앓아누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듀2 때 생방 다음날 졸사 보충촬영 있었는데 눈 개부어서 고생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 못보겠어서 끄고 친구한테 전화로 듣자마자 걍 누워서 잤는데도,,, 눈 개부었고 밥도 안들어감,,,,
엄마아빠도 눈치까고 별말안할정도 ,,,ㅎ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난 그래본 적은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이번에 진심이라 오열할 듯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면서 잠들엇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구나ㅠㅜㅜ나도 데뷔 확실치않은 픽 잡아서 이번에 마음의준비해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기만 하면 다행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안울어써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충분히 울만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나 프듀2때 새벽6시까지 울었엉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울려고해도 걍 눈물이 막 흐름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담날 시험인데ㅋㅋㅋㅋㅋㅋ 망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붙어도 오열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ㅜㅜㅜㅜㅠ 그래도 익인픽 붙어서 다행ㅇ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불확실해서… 더 맘고생 심했어 진짜 새벽 2시 넘어서 발표났는데 펑펑 울고 부모님 깨고 아무말씀도 안하심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프듀2때 원픽 떨어졌는데 영상만 봐도 눈물나옴 하루종일 울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다음주에 시험이었는데 말아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삶이 고달파... 혼 빠진 사람처럼 살아가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프엑때 술집에서 개오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프듀2 프엑때 두루마리 휴지 다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 오열하다가 날밤 새고 며칠간 이 현실이 믿을 수 없고... 그럼 우리애는 이제 어떡하나 온갖 걱정을 짊어지고 살게됨... ㅠ ㅠ ㅠ ㅠ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열함 진짜 세상에 낙이없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픽붙고 차애떨어지고 오열맥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힘도 없었어 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프듀2끝난다음날학교분위기생각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프듀때 내픽 떨어지고 겁나 울고 일주일만에 3키로 빠짐ㅎ… 개가티 사랑해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붙어도 울고 안 붙어도 울음... 내 원픽은 붙고 투픽은 떨어졌는데 엄청 울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왜 안뜨지 싶은 여돌있음
20:21 l 조회 1
와 케데헌 나온지 1년 넘었네
20:20 l 조회 3
솔직히 주어없는마플 주어없는척 해주기도 지침2
20:20 l 조회 21
위버스 공방 신청 대체 왜 밀리초 공개 안하는거임?
20:20 l 조회 13
투바투ㅋㅋ 지오디 육아일기 나온 재민이는 재민씨 라 부름
20:20 l 조회 6
오늘 차쥐뿔 왤케 설레지...
20:20 l 조회 8
잘생김보다 이쁜게 더 큰거같은 남돌 누구라 생각해?2
20:19 l 조회 25
투바투 일본 카페 모델? 콜라보? 떴는데
20:19 l 조회 16
주연 팬미팅 잡았다..5
20:19 l 조회 17
아 이준영 박지훈 이거 봐 ㅋㅋㅋㅋㅋ1
20:19 l 조회 15
사람은 끼리끼리 어울린다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닌게 정몽규=홍명보 진짜 끼리끼리다
20:19 l 조회 7
보이미츠걸 내게 다가 와~ 2
20:18 l 조회 8
하츠투하츠 유하 닮앗다는말 들으면 대부분 기분 좋겠지?????
20:18 l 조회 8
ㅎㅇㅂ 화장안하고 보낸건가??3
20:18 l 조회 99
투바투 편의점만 가면 키 체감 되긴한다2
20:18 l 조회 13
우리 판 정병들 제발 알아달라고 마플 쓰는 거 짠함1
20:18 l 조회 29
직캠판 망해서 몇천몇만만 사도 상위권되고 그거 몇푼 하지도 않아서
20:17 l 조회 19
직캠 전부 2위 됐다는 글부터가 날조네7
20:17 l 조회 81
얘들아 나는 8강 간다
20:17 l 조회 27
차쥐뿔 보는데 디에잇 이 분 되게 다정하다
20:1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