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48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3년 전 (2023/4/08) 게시물이에요
나 방금 픽이 노래부르는 영상보고 왔는데 

멈가 나보다 어린 사람 좋아하는게 첨이라 좀 현타와.. 

좋아해도 되는지 몰겟어 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잘생기면 오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살 차이라 그나마 ㄱㅊ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이글보고 현타가 와부렸네...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웬만하면 다 어려서 ㅇㅇ 그러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맨날 오빠라 부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다 엄마들 하고 있잖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심버린지 오래라 뭐.....상관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누나도 아니고 엄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살차이라 괜찮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다섯살이나 많아서 좀 오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살 차이라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띠동갑까진 아닌걸로 위안 삼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처음엔 그랬는데 뭐 양심 버리니까 이제 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살많은디 내가 동안이라서 괜찮다고 합리화중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 근데 내 픽은 어른스러워서 기시감이 별로 안느껴지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미 케이팝판에 나보다 어린 친구들 많이 나온지 꽤 돼서 이젠 감각도 없음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이젠 별 생각 안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첨에 죄책감 들었는데 계속 좋아하다보면 엄마의 마음으로 데뷔시켜주고싶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도 안옴 띠동갑쯤이라 걍 대한민국만세나 사랑이 좋아하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사먹는것도 아닌데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살차이인데 내가 동안이니까 하면서 위안중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8살차인데 양심 버리면 완전가능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애감정으로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아이돌 응원하는건데 뭐 어때라는 마인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양심없이 설렘 내가 행복하면 된 거 아냐? 이럼서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무대영상보면 걍 귀엽다?. 근데 졸업식 영상 노래방에서 노래부르는거 보니까… 뭔가 방금까지 일반인인사람 좋아ㅏ하는거같아서 양심에찔려 ㅋ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이차로 현타오진 않음 일단 미성년자가 아니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현타는 내 현생때매 오지 이시기에 덕질이 웬말이냐 싶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현타올거였으면 진작에 관짝닫고 들어가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자만 아니면 뭐...괜찮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차피 우상 느낌으로 좋아하는거니까 괜찮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유사로 안먹어서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ㅊ 다 나보다 어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안와 아들 재롱 보는기분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8살 이상 차이나면 올 듯 근데 아직 4살 차이라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내픽이랑 나이차 개많이나는데 응원하는느낌이라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미 7년전부터 나보다 어린 아이돌 좋아하게 돼서 나이 아무 상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양심없어진지 오래라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0살차이는 못하겠큰데 내 픽은 4살어려서 ㄱㅊ,,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6:47 l 조회 5
통제없는 세상이 오면 어떻게 돼?
6:46 l 조회 8
아기 진짜 금방 크네 분명 작았는데ㅠㅠ
6:45 l 조회 14
OnAir 가나 응원하는 팀이 우리랑 스코틀랜드 라며
6:44 l 조회 26
잉글랜드는 경기력또왜저럼1
6:43 l 조회 36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2
6:41 l 조회 42
OnAir 이렇게까지 우리 뜻대로 안되는것도 웃프다3
6:40 l 조회 76
OnAir 참가국수늘고 노잼축구된듯4
6:39 l 조회 34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
6:38 l 조회 16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1
6:38 l 조회 98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11
6:34 l 조회 128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69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4
6:34 l 조회 34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1
6:33 l 조회 22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34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71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66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25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27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