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48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3년 전 (2023/4/08) 게시물이에요
마스크 해제돼서 방송이라 빼라할거같음ㅋㅋㅋㅋㅋ하 

안되겟다 난 아무래도 20대중반 직장인이고,,,내 사회적체면이 잇으니까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려나 아니 그래도 일반인들 마스크는 쓰게 해주지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공지 제대로 안보고 질러버림ㅁ...
후...나도ㅠ직장인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맘 같아선 가오나시 분장하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스크는 될 것 같은데,, 솔직히 더 가릴 수 있으면 더 가리고싶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마스크 모자 썬글라스 끼고싶은데ㅠㅠ요즘 방송보면 다 벗고나오길래 ㅎ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솔직히 그렇게 하고 나와도 알아보는 사람들은 알아볼텐데 적당히 잘 편집해줘라..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가 방송이라 마스크 이런거 다 빼라고 할 듯… 나도 내 사회적 체면이 더 중요해서 걍 신청 안 하려고… 만약에 신청했다가 돼버리면 또 고민하고 막 이래야 되니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마스크 안될거면 마스크 금지 이런거 쓰지 않았을까..? 저렇게 자세히 적어놓은 사람들인데ㅜㅜ(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스크는 될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번에 경연할때도 마스크 쓴 사람들 많으니까 되로록이면 마스크 벗어달라고 부탁은 했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돌 트위드가 그렇게 싫음?ㅠㅠ
20:46 l 조회 2
얘들아 이제 다음주면 7월인 거 믿겨지니...
20:46 l 조회 2
큰방에 맨날 벅차오르는 감성으로 글쓰는 멍군
20:46 l 조회 5
은근히 스트레스 많이 받네 월드컵때문에
20:46 l 조회 4
앞트임 화장 안해도 뾰족하게 트여있고 아이라인 짧게 그려도 눈 길고 밑트임 화장 안해도 트여있고 중안부 짧았으면 좋겠다
20:45 l 조회 8
원빈 얼굴 ㅁㅊ5
20:45 l 조회 26
하겐다즈 이거 개맛이ㅛ는데 너무 양이 적음
20:45 l 조회 14
보통 그룹 5-7명에 메컵 담당 몇명이야?3
20:43 l 조회 15
에이나가 진짜 볼수록 매력 잇는 거 같어
20:43 l 조회 12
근데 ㅎㅇㅂ 디올 이제 여자 누가함8
20:43 l 조회 81
아이돌 인형 있는 익들아2
20:42 l 조회 29
단군이 남아공전 축구 본 후기가 간단후기인데
20:42 l 조회 33
하하랑 드림이 포르투갈 콜롬비아 경기 같이보기 하러오네
20:42 l 조회 6
익들아 구워먹는 치즈 절때 사지마9
20:42 l 조회 80
코르티션 패션 그렇게 좋은가 싶었는데
20:42 l 조회 19
OnAir 목화씨가 들어가네 신기
20:42 l 조회 2
슴티알이랑 같이 연생한 태국인 아이돌상이아니라4
20:42 l 조회 81
우리나라가 축구를 못한다는걸 좀 인정할 필요가 있음
20:42 l 조회 12
볶음라면 추천해줘!!!!!!!
20:42 l 조회 6
연예계 쓰레기 3인방
20:41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