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300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
이 글은 3년 전 (2023/4/12) 게시물이에요
나 탄소 오늘 슈취타 너무 잘봤고 

태현님이 말씀하신 저 말이 찡한게 

 

탄소인 나조차도 보지 못하는 모습들을 그 옆에서 봐왔을 후배가 

일단 흔히 말하는 방탄이 이룬 성적과 그 외의 그동안 봐온 모습들을 다 포함해서도 본받을 만한 '사람'이라고 하는 거 같아서 탄소로서 뭉클했고, 

선배들을 보면서 찾아낸 좋은 점들이 많지만 그걸 나도 다 가질 수 있도록 이뤄내겠다, 해내겠다, 라는 마음이 저 한마디에 다 들어가 있는거 같아서... 뭔가 울컥하고, 내가 감히 이런 생각 해도되나 싶지만 기특하다?는 생각도 들고 멋있는 사람이다 싶었음 

 

 

그리고 그시절 빅히트 헝그리를 공유하는 사람들의 그때는 안봐도 비디오라 눈물이 앞을 가린다...ㅠㅠㅠㅠ 

 

방탄이 시작했을 때랑은 비슷하고도 또다른 방향의 고난을 헤쳐온 후배님들, 

앞으로는 아무 역경도 없길 바란다는 말은 못하지만(그치만 방탄 팬으로 살아온 자가 가볍게 내뱉을 수 없는 말이라) 아직 휠씬 많이 남은 앞길에 좋은 날이 많기를, 투바투와 뿔들이 행복하기를 나탄소도 응원해 

빅힛가좍 화이팅💜💚💖
대표 사진
익인1
화이팅 영원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빅힛가좍 영원하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오늘 행복함 중증2가 나온대
12:50 l 조회 2
슬기 다이어트 식단 따라서 해먹었는데 맛있음
12:50 l 조회 20
제발 억빠라도 좀 해라 우리판
12:49 l 조회 18
내 앞에 웰시코기 한마리 가는데 궁댕이 씰룩이면서 자꾸 뒤에 쳐다보네
12:49 l 조회 9
난 sm 남돌보컬합은 신화가 젤 갑인거같음..
12:49 l 조회 19
뭔가 휴닝이랑 유준이랑 있는 거 보면 나이차이 많이나는 형제 같음
12:48 l 조회 11
정보/소식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시총 역전…25년7개월 만에 1위 교체1
12:48 l 조회 34
와 안양인데 러브버그 조금씩 보인다1
12:48 l 조회 13
미야오 뭐냐
12:48 l 조회 24
난 남자의 악마식 억려치기가 싫은듯3
12:47 l 조회 61
아으 하닉 무서워서 단타만 치는중2
12:47 l 조회 40
러브버그 하니까 작년에 일부러 러브버그 부산?에 푼 사람 생각난다4
12:46 l 조회 45
외숙모 직장내 성희롱으로 고발당했다는데 어캄?1
12:46 l 조회 61
아니 근데 러브버그가 집에도 들어와...?11
12:45 l 조회 107
와 공명 중학생 때까지 놀러나가면 꼭 도영 데리고 다녔대11
12:44 l 조회 96
아 아 미쓰라 이거 개개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2:44 l 조회 46
근데 제왚 여돌들이 남팬을 잘 모으는듯3
12:44 l 조회 80
인스타
12:44 l 조회 27
익들은 세계관 있는 돌 좋아해?11
12:44 l 조회 49
정보/소식 '남편들' 공명, '핑계고'서 밝힌 도영 차 선물…"동생이 '잘했다'고 하더라” [인터뷰③]3
12:44 l 조회 4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