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508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3
이 글은 3년 전 (2023/4/2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와 판타지오 앞이래 눈물난다... | 인스티즈

빼곡한 꽃들이랑 손글씨 가득한 포스트잇들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 눈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ㅜㅜㅜㅜㅠ
근데 저 음료나 간식 같은건 어떻게 되는걸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마 유가족한테 전달하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긴 간이 분향소고 더 오래 추모할 수 있도록 공간 만든다고 하던데 거기로 같이 옮겨가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주차장쪽이 간이 분양소고 거기도 22일에 오늘 끝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주차장 쪽이 오늘까지만 한대?? 난 입구 정리하고 주차장으로 옮긴다구 들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22 입구가 22일까지 아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슬프다…… 팬 아닌 나도 이렇게 슬프고 믿기지 않은데 팬들은 오죽할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옛날 생각나서 넘 슬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문빈님 보라색 좋아하셨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식색이 보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스트로 보라색 뭐 있을 걸? 상징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공식색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아 그렇구나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슨 맘으로 썼을지 가늠도 안 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슴이 미어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마음이 너무 아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날이 그래도 쌀쌀하니까 춥다고 옷 가져다 준건가… 눈물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이 댓글 보고 울고 있음... 팬들 마음이 다 전해졌을 거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세상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분위기... 깨는 것 같아서 미안한데 어떤 팬이 정신없어서 흘리고 간 거 다른 팬이 저쪽에 뒀다고.. 올라왔더라고.. 뭐가 됐든 진짜 슬프긴 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와중에 질서정연하게 꽃놔주시고 추모해주시는거 넘 감사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나 또 눈물날거 같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제 갔었는데 옆에 주차장쪽에 간이 추모장소로 옮긴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거기에 문빈이 좋아한다는 네스퀵이랑 음료랑 컵라면 등등 많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춥지 말라고 가디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빈아 너 좋아하는 음식들 엄청 많더라! 맛있게 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좋아하는 간식도 놓고 갔던데 팬들 마음이 너무 너무 느껴져서 슬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직도 실감이안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진짜 슬프다 ㅠㅠ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마음 아프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맘 아프네 다들 너무 아프진 말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문빈님 떠올리면 항상 웃고 있는 모습만 생각나서 마음 찢어져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두고 왔는데 마음이 좀 정리 되더라 왜냐면 빈이가 꼭 다 보고 가져갈거 같은 느낌이 확 들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라색 꽃이 많네 의미가 따로 있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스트로 공식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그렇구나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팬도아닌데 슬프고눈물나는데 팬들마음은 진짜어떨까 ㅏ마음찢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가고 싶지만..... 마음으로 전할래 나중에 윗댓 말처럼 추모 공간 생기면 꼭 갈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 진짜 슬프다 눈물나네... 빈아 거기서도 잘 지내 행복해야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행복했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떡해 너무 눈물이 줄줄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빈아 행복하길 바라 나중에 웃으면서 만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 가디건 어떤 팬분이 정신이 없어서 놓고 가신거 같더라 다른 팬분이 주인분 찾아주려 했는데 먼 곳에서 오신 분이라 그냥 빈이한테 덮어주고 온거라고 생각하기로 하겠다고 그런 글 봤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눈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넘 속상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빈아 우리 나중에 꼭 만나자 기다려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관련 글만 보면 나 지금 매일 우는 것 같음...먹먹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슬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사랑해 빈아…달콩아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진짜 왜이렇게 받아들일수가없지 너무 안믿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빈아 무사히 잘 도착했지? 즐거운 여행이길 바라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제 본인만의 시간이 많을테니까, 천천히 팬들의 마음 하나하나 읽어보고 웃고 울다 갔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빈아 나중에 다시 보면 꼭 서로 웃으며 인사하자! 잘가 강아지 고양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눈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부디 행복하길바래 어디에있든 잘 지내고있어야해
우리 또 만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잘자 나의 우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실감이 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엄청난 팬은 아니얐지만 그래도 좋아하던 가수였는데.. 눈물이 안 멈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늘 편안하고 행복하세요 나중에 꼭 다시만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누가 겉옷도 두고 갔네...... 빈아 따뜻하게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슬프다 그곳에서는 꼭 행복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팬분들이랑 나중에 꼭 다시 만나서 못다한 얘기들 나눌 수 있길 바라요 부디 편히 쉬시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들 저기 앞에서 서서 울면서 저 꽃들과 편지들과 선물들 놓고갔을것 같아서 마음이 너무 슬프네.. 부디 좋은곳으로 떠났길 그리고 행복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너무 슬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직도 믿기지가 않지만….
그곳에서 행복하길 바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낮에 갓엇는데 주차장 쪽에도 많이 놓여잇더라 라면이랑 초코우유 있는거 보고 나도 울컥햇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직도 진짜 너무 안 믿겨 그냥.. 이렇게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너무 슬프다 너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빈이야 보고 싶어 사랑해 거기선 진짜 원없이 잠도 많이 자고 먹고 싶었던 거 많이 먹고 그리고 또 보자 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타팬인 나도 이렇게 슬프고 눈물 나는데 팬들 마음 감히 상상이 안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빈아 잘가 .. 아프지말고 ..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너무 슬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좋은 곳 가기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빈아 행복하게 잘 지내다가 나중에 또 만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너무 마음 아프다.. 사진 보니까 또 슬퍼진다
꼭 행복하게 지내기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안식 찾으셨길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슬프다 너무
중2 때 티비에서 숨가빠 무대 보면서 노래도 너무 좋고 문빈이 가장 먼저 눈에 띄어서 열심히 찾아봤었는데..... 숨가빠 최근까지도 종종 들었는데 이젠 너무 슬프게 들릴 것 같아서 못 듣겠다ㅠㅠ 팬은 아니였지만 꽤 좋아했었는데 아직도 너무너무 안 믿기고 눈물나고 마음이 찢어져... 거기선 맘 편히 힘든 거 없이 행복만 가득하게 지내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보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행복했으면 좋겠다 많이 넘칠정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잘가요 수고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행복해 벌써 보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행복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행복했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스트로도 잃어버린 별이 생겼네.. 아 진짜 맘 아프다... 더이상 어린 아티스트들이 상처받고 힘겨워하다 떠나지 않았음 좋겠어... 무대 위에서 반짝거리면서 팬들 웃음짓게 해주면서 본인은 뒤에서 얼마나 아프고 힘겨웠을까. 그 무게가 감히 가늠도 안된다... 어렵겠지만 팬들도 너무 오래 아파하진 않았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이렇게 문빈이란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았다는 걸 꼭 알았으면 좋겠어.. 너무나 다정하고 좋은 그런 천사같은 사람이 떠났다는 게 너무 가슴이 아파 웃는 게 정말 예쁜 사람인데 얼마나 힘들었을지 감도 안 잡혀 꼭 행복하고 좋은 곳으로 갔길 꼭.. 진짜 꼭 문빈이 행복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진짜 이기적이지만 다음생에도 또 가수해줬으면 좋겠다.. 더 잘 해 줄 수 있는데 더 많이 고맙다고 좋아한다고 빈이로 인해 행복하다고 얘기해 줄 수도 있고 더 많이 표현하고 더 많이 응원해 줄 수도 있는데 제발 빈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문빈님 거기서는 행복만 하시고 감기 걸리지 말고!!!!!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문빈아.. 꼭 거기서는 맘편히 행복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행복하세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울창동아레나 서울역에서 4호선타면 한번에 가네
21:13 l 조회 1
초록글 정국 핌릿캣챌린지 보니까
21:13 l 조회 1
아니..... 이런 구미호 같은 남돌 첨봄.........
21:13 l 조회 1
라이즈 은석이 10 대 1 셀카에 댓글 봐
21:13 l 조회 1
김연아의 마인드
21:13 l 조회 1
조3위들중에 몇위까지 32강 올라갈수있어??
21:13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 깔루
21:13 l 조회 1
다들 키링 어디서 사?
21:13 l 조회 1
원빈 같은 무대인데 느낌 다름
21:13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길게 얘기안한거같대
21:13 l 조회 1
아니 포켓몬 애니 보는데 피카츄 초반엔 ㄹㅇ 뚱뚱했네
21:13 l 조회 1
토이스토리 시리즈에 나오는 장난감들 실제로도 완구로 팔아?1
21:11 l 조회 8
디에잇이 영지한테 왜 계속 남자친구로 파악하냐는 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1 l 조회 18
본진이 한번쯤 라이브 포기하고 전신운동급 퍼포곡 들고오면 어떨거같음?3
21:10 l 조회 16
장터 6/29(월) 19시 놀티켓 선예매 용병 구해요 5
21:10 l 조회 16
콘서트 귀가셔틀 타본적 있는 사람??5
21:10 l 조회 19
일반인의 몸 해명한 김연아1
21:10 l 조회 51
에스파 이제껏 자컨중에
21:10 l 조회 11
리센느 최애곡 말해보고가기4
21:10 l 조회 6
OnAir 아우..진짜 질린다...저 낄낄거리는 감성
21:1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