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549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9
이 글은 3년 전 (2023/4/25) 게시물이에요
생방에서 떨어진 멤들 조합 반응 핫하길래 기다리고 있는데 지금 뭐 돌아가는게 없네.. 여기는 혹시 있어? 나만 간절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현실가능성이 없으니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가능성이 별로 없엉...조합은 좋긴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성이 0이라 걍 소취조합이고 그게 끝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픽 팬들은 별로 안 반겨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현실가능성이 너무 없어서ㅠㅠ그래서 트위터에서만 말나오는 정도인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적으로 파생그룹 나오기는 진짜 힘들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능성이 너무 낮아서인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능성이 너무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파생그룹 나오기도 힘들고.. 정식 그룹으로 계약하는 거 아닌 이상 큰 이득도 없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능성이 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능성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힘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솔직히 파생그룹 해서 이미지소비하는 것 보다는 괜찮은 데뷔조 들어가서 정식데뷔 했으면 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트위터에서도 생각보다 반응 안좋던데..ㅠ
일시적인 그룹보다 한그룹으로 쭉 가는걸 원한대서 가능성..솔직히 없는것같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항상 서바 끝나면 그렇게 말은 도는데 실제로 실현된 게 프듀2 정도밖에 없지 않나
그리고 있어도 생각보다 성공률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합이 계속 말이 달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능성도 낮고 솔직히 나는 최대한 빨리 고정직으로 데뷔하길 바라지 프로젝트그룹은 ㅂㄹ 그거하고나서 새로 신인으로 데뷔하면 너무 늦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조합은 넘 좋은데 현실적으로 가능성 없고..단기성으로 진행할 바에는 그냥 각자 소속사에서 차기 준비하는게 훨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픽팬들은 ㅌㅇㅌ에서도 반응 안좋은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반응 좋은 거 모르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짹에서도 안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많이 갈렸구나... 몰랐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파생그룹은.. 전 서바들에서도 이야기 많이 나어ㅏㅆ고 심지어 돈도 1억 모으고 했는데.. 힘들더라ㅠㅜㅜㅜ 여러사정들이 겹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파생그룹을 바라진 않아... 얘들 모두 정규직 시켜주고 싶어ㅜㅜ 현 상황에서 파생보단 2~3명 같이 정규직으로 데뷔하는 걸 바라는 중... 파생보단 이쪽이 훨씬 가능성이 크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플이 그정도로 잘된 프로그램도 아닌데 거기서 파생 나와봤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플도 서바치고 평균나이 높은편이라고 해서 놀랐었는데......
프젝그룹하고 새그룹으로 다시 데뷔하긴 너무 늦지 그냥 조합이 좋은거일뿐 진심으로 바라는사람 몇 없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다들 의견 알려줘서 고마워 현실적인 문제보다 내 아쉬움이 더 컸나보다ㅠㅠ 너희 픽들도 내 픽도 행복만 하길 바랄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동네에 부정선거 재선거 1인시위 하는 사람 있는데
8:01 l 조회 18
트위터 검색기능 오류 언제 고칠까1
8:00 l 조회 3
정보/소식 '건강미녀' 전소미, 푸드올로지 모델 발탁...제품구성 참여
8:00 l 조회 5
정보/소식 최예나, '캐치 캐치'로 전 세계 팬심 캐치! 中 빌리빌리 MV 679만뷰
8:00 l 조회 3
트위터 사람들 그 동안 어떤 싸움을 해온거임
7:59 l 조회 27
치지직에서 월드컵볼때 나오는광고들 그만보고싶음ㄹㅇ
7:58 l 조회 10
리센느 리메이크 컴백 나도 딱 이렇게 생각함2
7:57 l 조회 121
치킨 딱 4조각만 먹으면 살 안찌겠지?2
7:56 l 조회 26
정보/소식 에반, "있는 그대로의 감정 담았다”…'Ride or Die' 글로벌 차트 상위권
7:55 l 조회 28
출근하냐 노비들아!!!12
7:54 l 조회 79
아닠ㅋㅋㅋㅋ 이걸 쉴드라고 뿌라고 다니낰ㅋㅋㅋ
7:53 l 조회 94
누가봐도 왼이고 른인데 억지로 반대로 먹는 애들 신기함 5
7:53 l 조회 31
와 난 진짜 커피 안받는다ㅋㅋ 심장만 뛰고 잠이 안깸2
7:52 l 조회 35
무슨 비 온다고 경기를 중단하노2
7:50 l 조회 101
정보/소식 병역비리 집유 라비, 4년 만에 '녘'으로 컴백4
7:50 l 조회 199
위시 신곡좋다 3
7:47 l 조회 40
소속사가 너무 편애 심해서 탈덕말림2
7:47 l 조회 64
응급실 열나서 가면 보통 빨리 퇴원시켜줘?4
7:46 l 조회 50
으아아ㅏ 개추워1
7:45 l 조회 68
정보/소식 BTS 정규 5집 '아리랑', 美 롤링스톤·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4
7:45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