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카즈하가 한국인이었으면 인기 더 많았을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3/04/24/22/fa9fad9dd05a01c4a7e83b6c0d62ff51.webp)
![[잡담] 카즈하가 한국인이었으면 인기 더 많았을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3/04/25/15/d5270948890f8c00c1a3ff5b2b29d29e.gif)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 똑같은 스펙&스토리에 국적만 한국인이었으면
지금보다 훨씬 인기 많았을까?? 궁금함..
한국이름 강주하였다면??
![[잡담] 카즈하가 한국인이었으면 인기 더 많았을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3/04/25/14/ef2206de708827f47156db8ed5d34ccd.gif)
발레할때 끝에 슬쩍 씨익 웃는거 진짜 치임.. 너무 우아하고 이쁨..
| 이 글은 3년 전 (2023/4/25)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 똑같은 스펙&스토리에 국적만 한국인이었으면 지금보다 훨씬 인기 많았을까?? 궁금함.. 한국이름 강주하였다면??
발레할때 끝에 슬쩍 씨익 웃는거 진짜 치임.. 너무 우아하고 이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