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549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2
이 글은 3년 전 (2023/4/2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카즈하가 한국인이었으면 인기 더 많았을까?? | 인스티즈


[잡담] 카즈하가 한국인이었으면 인기 더 많았을까?? | 인스티즈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 똑같은 스펙&스토리에 국적만 한국인이었으면

지금보다 훨씬 인기 많았을까?? 궁금함..


한국이름 강주하였다면??






[잡담] 카즈하가 한국인이었으면 인기 더 많았을까?? | 인스티즈

발레할때 끝에 슬쩍 씨익 웃는거 진짜 치임.. 너무 우아하고 이쁨..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그럴듯 한국 내에서는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연기제의도 들어왔을 거 같음.. 너무나 한국인 수요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33 배우했을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 무조건임
걸그룹 멤버가 배우되는 케이스 대부분이 저런 얼굴이잖아
Ex) 수지, 아린, 정채연, 김민주 등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66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8 ㄹㅇ한국인이 환장하는 청순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1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1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완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쎄 카즈하의 그 아직은 서툰 한국어 귀여워서 안 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은걸 봐서 아이돌로써는 비슷하지 않을까..? 한국인이었으면 연기상이라 후에 연기할수도 있겠지만 그건 다른문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길게 보면 넘나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기쪽 가능성이 커지긴 했겠다 완전 배우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도 머글픽인데 한국인이었으몀 대중픽 됐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 비주얼멤도 아무리 잘생기고 이뻐도 한국인들은 외국멤이나 혼혈멤보단 한국인을 선호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중에 배우쪽으로 엄청 들어왔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지금도 인기 너무 많아서ㅋㅋㅋ 어제 인티 하이브 취향글 댓글도 대부분 카즈하더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중적으로 큰 인기 누렸을 것 같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22 이미 그룹내에서 인기는 엄청난거 같고 한국인이면 한국한정으로 활동을 좀더 다양하게 할수 있다 정도차이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나 그렇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닝 일본인이라는 이유로 좋아하는 사람들 생각보다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국 국적은 몰라도 일본 국적은 케이팝에서 마이너스 요소 아닌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그게 팬덤으로 이어지냐 생각하면 그건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국인 아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중까지 생각하면 광고도 훨 마니 찍고 개인스케 많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금도 인기 많은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 ㅜㅜ 물론 지금도 넘 좋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쁘잖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지금도 인기 넘사로 많은편 아냐...??? 근데 한국인이었으면 백퍼 연기 병행은 했을듯 도화지같은 얼굴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르세라핌 내에서 ??? 는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 르세라핌 내에서라고 말한적 없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대중적으로는 카즈하가 인기 진짜많던데 내주변 머글들 다 카즈하 예쁘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나 또 사랑에 빠져버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슷할듯? 일본은 국적으로 배척당하진 않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히려 카즈하는 일본인이어서 더 팬붙은 느낌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완전 훨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카즈하는 국적이 안 중요함........... 무례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남의 국적 가지고 만약에 상상 펼치는 거 자체가 예의없는 일인데 이게 무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남의 국적을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 내말이 다들 동조하길래 놀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4 자기가 무례한줄도 모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5 놀랍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6666 그치 솔직히 한국팬에게도 일본팬에게도 무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7 어이가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10 뭐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11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뭔 말인지는 알겠는데 연예인인데 이 정도 말도 못하는건 진짜 넷사세 아님? 원글 쓴 사람이 무슨 나쁜 의도 가지고 그런 것도 아니고 이렇게 언급 한 번 더 되는게 카즈하한테 더 이득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렇게 따지면 나도 이 정도 말은 할 수 있는 거 아닌가? 그리고 카즈하한테 더 이득이라는 말도 웃긴다 댓글에 한국인이었으면 좋아했을거야 이런사람 넘치는데 무슨 이득이야 불쾌하기만 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아니 본문만 봤을때ㅋㅋ 그리고 압도적 탑 찍기 전 연예인한테 중요한건 어떤 언급인지가 아니라 대중들한테 노출되는 횟수야ㅋㅋ 그러니까 노이즈 마케팅도 하고 어그로도 끄는거고 니가 이런식으로 한 번 더 언급될만한 요소 막는게 카즈하 입장에서는 더 불쾌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이게 뭐가 무례하냐..? 한국인이면 당연히 그렇게 생각할 수 있는 거 아님? 일본이잖아. 무례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게 신기. 그리고 상관없는게 이미 인기 많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한테는 딱히 설명해주고 싶지 않음 모르겠으면 지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설명 못하는 거 아니고? 너나 지나가 ㅋ ㅆㅏ가지 없게 어따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ㅇㄱ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야 설명해봐 ㅋ 얼마나 설득력 있는지 보자 별게 다 무례한 니가 이상한 거야 ㅋㅋ 너 혹시 일본인이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상도 아니고 냅다 들이박고 댓글로 설명 내놓으라는 건 뭐임 내가 왜..? 싫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국멤이었음 연기도 했을 것 같은데 아쉽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카즈하 이름에서 오는 낯선 느낌이랑 타지에서 왔다는 좀 희소성?이 흔하지 않은 느낌에 좀 추가해주는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2 나도 이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쎄 국적이 중요하진 않을 듯 하나 아쉬운 건 너무나도 배우 페이스인데 아무래도 외국인이라 발음 때문에 나중에 연기 쪽은 어렵지 않을까 싶은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인기는 비슷한데 한국인이었으면 연기쪽으로 제의 많이 들어왔을 듯 배우상 느낌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카즈하 너무 좋아 완전 내 스타일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무래도 더 인기많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카즈하가 일본인이라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구라같음
생긴거나 분위기가 너무나 한국인 인데..
찐 한국인이면 백퍼 더 인기 있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글쎄... 일단 카즈하 라는 이름이 너무 찰떡으로 잘 어울리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지금 한국에서 활동하는 일본 연예인들과 다른 느낌으로 매력있어서 더 반응 좋은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왜 국적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동조하는 사람들은 타지나가서 일하는데 @@씨는 우리나라 사람이였으면 더 인기많았을거같네~이 말하면 기분 좋겟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일반인이랑 연예인을 같은 선상에 두는건 이 글에선 별로 적절하지 않아 보여. 연예인은 인기를 기반으로 돈을 버는 직업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응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별 차이 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연기제의백퍼들어왔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광고나 연기로 더 대중픽됐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카즈하 이름이 찰떡이라 일본이 더 어울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언어장벽 없이 감정표현을 더 잘해서 인기 많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별차이 없을 것 같은데? 예로 트와이스에서 국적 다르다고 인기 덜함? 전혀 노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지금 말투가 넘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국적이랑 먼상관? 나중에 연기할수있으면 그땐 그럴수도잇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당연한거아님? 지금보다 더 광고 많이 들어오고 백퍼 드라마도 연차 쌓이면 들어갔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 인기 많았을듯 물론 지금도 많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대중인지도는 확실히 더 많을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지금 한국어 발음 어눌하고 귀여운것도 매력포이트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헉 나는 갠적으로 카즈하가 일본인이라 더 관심갔어 어떻게 이름도 카즈하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딱히..외국인이라 더 매력적인 서사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인기는 더 많았을것 같은데 외국인이라서 더 매력있는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인기는 모르겠고 연기제의는 확실히 들어왔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이게 무례까지인가
외국멤보단 한국멤이 한국에서 더 인기있는건 사실이자나 한번쯤 상상해볼수있다고봄
지금도 인기많지만 한국인이었다면 파급력 장난아니었을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무례..?까지는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한국인이면
연기로도 ㅇㅇ 지금보다 더 인기가 많지 않았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지금이랑 비슷할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근데 지금은 한국어 쓰는 게 확실히 외국인 티가 나서 그게 좀 아쉽긴 한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ㅇㅇ 훨씬 대중픽이였을듯 서사도 국뽕 먹기 딱이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ㄹㅇ 무조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와 점프할 때 근육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ㅇㅇ 너무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하 카즈하 이스 먼들 정말이뻐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인기도 인기인데 나는 연기 소취도 했을거같다 마스크가 진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지금도 인기 많은데 한국인이었으면 나중에 배우도 해서 롱런했을 것 같은 느낌 ㅅㅈ처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너무나 당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ㅇㅇ... 그리고 무조건 배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굳이 남의 국적가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국내에선 훨씬 많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왜 강주하 이름 넘 예쁘고 잘 어울린다 카즈하 뭔들 존재자체가 빛나고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한국내에선 ㅇㅇ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너무나 당연.. 돌판 내에서 말고 대중적으로 떴을듯… 일본인은 역사 문제도 있고 나이 많으신 분들은 거부감 느끼셔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카즈하 내가 사랑해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배우했을거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일단 너무나 배우쪽 수요상이라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굳이 일본인이라서 좋다싫다 생각해본적없고 카즈하 그 자체로 좋아 별 차이 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 일본인이라 인기가 덜한건 없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ㅇㅇㅇㅇ 나만 해도 자제하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더많겠지 일단 발레 15년하고 아이돌하는 캐릭터 처음이잖아ㅋㅋ
것도 진짜 탑으로 잘하고 해외유학파에 노력파고
글고 청순하고 키크고 복근으로 유명하고 연차차면 연기도 할 캐릭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더 많았고 연기 백퍼 했을 듯. 수지 루트 탔을 것 같아. 이름 마저 강주하면 이미 인소 주인공 뚝딱이잖아. 그나저나 이름 찰떡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솔직히 ‘일본’ 이라서가 아니라 외국인인거 자체가 한국인이랑은 친밀감(?)이 달라서 그런 거 같음.. 문화적으로나 언어적으로 차이가 있다는게 느껴져서 ㅜㅜ그래도 카즈하 너무 예쁘고 배우상이라 앞으로 더더 잘될일만 있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헉 난 일본인이라 더 인기끄는거같아.. 일본인인데 굉장히 한국인이 선호하는 얼굴이고, 한국말도 빠른시간내에 배워서 잘하고 엉뚱한 유행어 ? 배워서 말하는거보면 귀엽기도하고 ㅋ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당연한게 모국어가 한국어였으면 한국에서 인기 더 많았겠징.....그건 지구상의 어느나랄 가도 똑같다 일단 말이 통해야 팬도 더 많아지는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아이돌 끝나고 수지급으로 잘됏을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한국인이면 더 떠들썩 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무조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응 왜냐면 한국인이면 한국어 잘 할 테니 연기 쪽으로도 갈 수 있었을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비슷할거 같은데? 특히
남자들은 일본 여자라서 더 좋아하는 것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음 그렃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완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그럴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난 국적불문하고 좋아함 피지컬이 너무 멋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그런가?? 난 카즈하 일어하는 것도 너무 좋던데! 일본어 배우고 싶어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참교육' 옥진욱 "장윤정, 내가 노래 활동 안 해서 늘 아쉬워하셔" [엑's 인터뷰③]
8:10 l 조회 1
인기멤인데 관계성이 인기 없을수가 있나?
8:08 l 조회 13
배우방에 ㅈㅈㅎ 팬들이 많은건가3
8:07 l 조회 24
예전에 최애 팬싸 마지막 순번 남팬이었을때 기억나네
8:02 l 조회 30
정보/소식 [단독] 올해 대상각..'1500만 터진' 주지훈·김남길·윤경호, '핑계고' 재출연5
8:00 l 조회 88
이리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0 l 조회 24
엔플라잉 노래추천좀5
8:00 l 조회 12
정보/소식 백아연, 새 싱글 '들어봐' 트랙리스트 공개…올아워즈 현빈 피처링 지원사격
8:00 l 조회 2
정보/소식 투어스, 日 지상파 음악 특집 방송 연이어 출연…현지 활동 확대
7:55 l 조회 15
엔시티 해찬 팬들아 노래 하나만 찾아줄 수 있어?ㅠㅠ12
7:52 l 조회 27
정보/소식 '하이브 걸그룹 어벤져스' 통했다…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美 빌보드 '핫100' 38위
7:50 l 조회 18
정보/소식 BTS 'Come Over', 美 빌보드 '핫 100' 진입•••'SWIM'은 13주째 롱런
7:50 l 조회 17
예비군 백현3
7:49 l 조회 100
좀 흔한 남자 이름 뭐있지13
7:46 l 조회 99
아침부터 앤더블이 좋음이3
7:46 l 조회 45
정보/소식 보이넥스트도어, 정규 1집 'HOME' 美 '빌보드 200' 16위 진입..커리어 하이
7:45 l 조회 28 l 추천 5
아 축구 오늘인줄 ㅠㅠㅠ
7:34 l 조회 47
뱃살 있는 사람은 싫어할수밖에 없지?6
7:33 l 조회 112
쿠팡플레이 티켓팅은 무조건 갤럭시야 ?2
7:32 l 조회 42
최애팬보다 타멤팬이 더 팬같을때 있지않아?2
7:31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