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드림 버블 7명 다 했고 이제 반년 다돼가는데 얘네는 유사는 무슨 나 오늘 이거 했어요 저거했어요 기분은 이랬어요 해복해요 밥 먹었어요 대화야ㅋㅋㅋㅋㅋㅋㅋ내 얘기도 묻긴하는데 너무 귀엽다ㅠㅠ나 출국해요 한국 가요 가서 연락할게요 풍경이 이뻐요ㅠ와중에 틈틈이 나 보고싶다 하는 거 너무 귀엽땅
| 이 글은 3년 전 (2023/4/25) 게시물이에요 |
|
나 드림 버블 7명 다 했고 이제 반년 다돼가는데 얘네는 유사는 무슨 나 오늘 이거 했어요 저거했어요 기분은 이랬어요 해복해요 밥 먹었어요 대화야ㅋㅋㅋㅋㅋㅋㅋ내 얘기도 묻긴하는데 너무 귀엽다ㅠㅠ나 출국해요 한국 가요 가서 연락할게요 풍경이 이뻐요ㅠ와중에 틈틈이 나 보고싶다 하는 거 너무 귀엽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