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42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이창섭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3년 전 (2023/5/02)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잡담] 체조 2층 사이드 중앙 어디가 좋아 좌석표 이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천이긴 하지만 그래도 중앙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이드 다같이 춤출때 잘 안보임.. 옆모습만 보여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러면 어디든 좋음 근데 중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앙 나 저번에 2층 사이드였는데 ㄹㅇ 후회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 저렇게 빙 둘러져있는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메인에만 있으면 무대 잘려서 제대로 안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이드 가봤는데 중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다좋다.. 티켓팅 안한거지? 만약 자리중에 고민한다면 무조건 앞열로 가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난 중앙보단 사이드가.. 좋았음 근데 난 저렇게 둥근 무대 아니긴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4구역이나 5구역 쪽이 좋았음 .. 너무 사이드도 아닌 그런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누구콘서트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더보이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8,29 38,39 애매한 사이드 제발 가지마ㅠㅠ 타돌 콘서트 기계 선으로 무대 다 가려서 하나도 안보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앙이 무대 보기엔 괜찮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웰컴홈 누가 만든거야
3:21 l 조회 1
악개들 몽총한 게 타멤 정병짓 한다고 지 최애 잘되는 거 아닌데
3:21 l 조회 1
제나 이거 왤캐 이쁨...?
3:21 l 조회 1
OnAir 와 수비 가담했두
3:20 l 조회 3
장발 예쁘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
3:19 l 조회 8
핱시 유튭댓글이ㅏㄴ 보러가야지
3:18 l 조회 12
하 텐션 진짜 무시못한다ㅋㅋㅋㅋ다들 우규리 텐션
3:18 l 조회 11
OnAir 호날두 제발 한골만 더..
3:16 l 조회 9
와 내 너블봉 드디어 배송중이다
3:15 l 조회 5
라라스윗 맛잇는 거 왜 이제야 알앗지 2
3:13 l 조회 15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7
3:08 l 조회 77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11
3:07 l 조회 73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4
3:07 l 조회 56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7
3:06 l 조회 56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1
3:05 l 조회 44
하투하는 일본 회사 어디임?
3:05 l 조회 24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2
3:02 l 조회 117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3:02 l 조회 27 l 추천 1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13
3:01 l 조회 63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9
2:59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