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앱이 서버비 적자로 인해 없어진거잖아(위버스 흡수형태로 섭종) 마찬가지로 위버스도 안그럴려면 버는건 중요해서 붙이는거는 이해하는데 말도 안되는 광고를 걸거나 막 여러개 걸거나 하면 그때부터는 입장이 바뀔수도?
| 이 글은 3년 전 (2023/5/02) 게시물이에요 |
|
브이앱이 서버비 적자로 인해 없어진거잖아(위버스 흡수형태로 섭종) 마찬가지로 위버스도 안그럴려면 버는건 중요해서 붙이는거는 이해하는데 말도 안되는 광고를 걸거나 막 여러개 걸거나 하면 그때부터는 입장이 바뀔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