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88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7
이 글은 3년 전 (2023/5/06) 게시물이에요
나쁜뜻이 아니라 그냥 뭐 A를 보면 A까지만 생각하고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지않고 

A를 생각했으면 A라고 말하고 

딱히 자기가 추구하는 컨셉이 없고  

그런 사람을 내가 죠아해 나랑 반대라
대표 사진
익인1
성규 슈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분들은 둘다 나랑 비슷하다고 느끼고 공감한적 많아섴ㅌㅋ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호시보면서 저렇게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사람이 단순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호시 보면서 그렇게 느껴서 너무 부럽고 대단함 저게 진짜 멘탈 건강하고 원하는 바 이루기 좋은 성격임 실제로 그걸 증명해 보이고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호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생각 = 행동 곧이 곧대로만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4 해야겠다 그럼 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진짜 타퍈인데 호시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홋프인데 ㄹㅇ 그럼 단순하고 생각한 거 바로바로 실행하고.. 근데 막줄 추구하는 컨셉<여기서 탈락...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나 저거때문에 호시 이름보고 좀 갸웃했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랑이를 추구하시능... 하지만 그것두 좀 단순해보여서 귀엽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우리 그이 추구미가 확실해요...ㅠ 근데 추구미도 되게 단순함.. 머싯는 호랑이. 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베원 규빈
아직 많이는 모르지만 보플 보면서 해맑은 아이다 생각했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구해보겟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33 나도 보플봐서 규빈이도 떠올랐음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ㅋㅋㅋ 이리노 생각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리노 쓰러 왔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연구해보겟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블핑 지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느낀적있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더보이즈 현재
본인 피셜 단순하고 생각없는(=본문같은)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낀적잇다ㅇㅇ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셔누...? 근데 맞는 지는 잘 모르겠네 단순한 것 같으면서도 또 아닌 것고 같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마자 셔누는 어려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지?? 은근 생각 많은 것 같애 멘탈도 쎄보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근데 조은사람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마자ㅎㅎ 나도 팬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뭔가 정국,, 진짜 A면 A인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하는부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문 보자마자 리노 생각함ㅋㅋㅋㅋㅋ내가 본 사람중에 제일 쿨하고 뒤끝없고 본문처럼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셔누 정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리노.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슈아 ㄹㅇ 정신 건강해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게 느낀적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인이 스트레스 일정치 넘게 받으면 알아서 잘 컷하는 느낌임...되게 긍정적이고 행동력 있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뒤끝 없어보이는 사람 죠아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수 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밍지 그런 스타일? 연구해봐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민규? 사람이 꼬여있지 않아 아 뭔가 말로 설명하려니까 어렵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렇게 느꼈어ㅋㅋㅌㅌ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연 진짜 꾸밈없고 순해!! 자기 할일 잘하고 단단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알아가볼게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천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과문도 성의가 너무 없으세요
22:54 l 조회 1
페어안무에서 페어가 페어플레이에서 페어야?
22:54 l 조회 1
나 이제 여기서 놀티켓 용병 구하면 해봐야지 ㅋㅋㅋㅋ
22:54 l 조회 1
우리나라에 강씨 경씨 전씨가 있으니까
22:53 l 조회 5
덕질용으로 hdd 2테라 새거 있는데 하나 더 살까? 말까?
22:53 l 조회 3
이제 5월도 여름이란 이미지가 강해?
22:53 l 조회 2
그와중에 소속사 스토리로2
22:53 l 조회 72
외로워서 그런지 회사 사람한테도 tmi 남발해
22:52 l 조회 12
아니 앤톤 너므 잘함 ……3
22:52 l 조회 24 l 추천 8
솔직히 알페스 관련 스트레스도 멤버들이 차라리 즐기면
22:51 l 조회 31
기독교잖아 별로 안놀라움5
22:51 l 조회 113
지금 플 주어가 무조건 극우다 이건 아닌데 아니 티내다가 들키면
22:51 l 조회 68
ㅁㅋ 노래 나올때까지 기다릴려고 했는데
22:51 l 조회 84
노래 추천 해줄 사람 제발3
22:51 l 조회 17
허리에 체인같은거 두르는건 무슨 효과가 있는거야?4
22:50 l 조회 29
팬이랑 아이돌이랑 사귀게되는? 그런경우는2
22:50 l 조회 68
저거 미국 흑인노예법 찬성반대 파 갈라져서 내전 했을때 든 깃발 아냐?
22:50 l 조회 50
국내선예매 계속되길
22:50 l 조회 18
지금 뭔플임?3
22:49 l 조회 134
아까 소속사 사과문 떴다는데5
22:49 l 조회 20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