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오야랑 제일 최근 고잉 두개만 봤어 호시 찾으러 다니는 거 되게 체력없고(나쁜 말 아니) 말 수 적고 중재자 느낌인가………? 남들 말 잘 들어주고 내 의견 주장하기보다는 하자는 대로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