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44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3년 전 (2023/5/11) 게시물이에요

전곡 다 아는 건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후기보고 좋으면 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 콘서트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항 난 그럼 가볼랭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만약에 익 본진이랑 이 가수랑 콘서트가 거의 비슷한 시기에 해 그럼 본진 2번 갈래 본진이랑 이 가수랑 1번씩 갈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본진 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내면 일단들어본다 하면 가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콘서트를 갈만한 그 어떤 이유든의 가치가 있다면 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잘부르면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첫 콘서트면 가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래 잘하면 나는 갈 것 같은데 본진이랑 겹치면 고민되겠다... 콘서트 두 번 갈 정도의 여유면 나는 본진 콘 두 번 갈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근데 이거 진짜 케바케더라 나는 늘 메보롤 원픽이었던 사람이라 당연히 본진 2인데 아닌 경우도 있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본진 말고 가보고 싶은 콘서트가 한 2개는 더 있어서 더 고민돼 ㅠㅠ 백수라 돈 없어... 그냥 모은 돈 쪼개서 가는 건데.... 하 어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상황을 잘 모르지만 가보고 싶은 콘서트면 나는 가봤으면 좋겠어... 만약 별로였더라도 가봐야 별로인 걸 알게 되잖아! 나는 진짜 어지간해서는 내가 관심있어하는 가수의 콘서트가 최악이기 힘들다고 생각해소.... 본진1 인디가수1 이렇게 가도 좋을 듯! 지금 당장 여유가 없다 하더라도 두 번 정도 갈 수 있으면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어 ㅎㅎㅎ 어떤 콘이든 잘 다녀와 쓰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맞아...... 근데 인디 가수는 약간 라이브로 실망한 경험이 전에 몇번 공연 갔다가 있어서 ㅋㅋㅋ큐ㅠㅠ 좀 더 고민해보다가 결정하려고 같이 고민해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 개여유로운거 아닌이상 굳이? 전곡 다 알면 ㄱㄱ하라고 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치만 노래로or콘서트로 유명한 사람이다? 그럼 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인디 가수라 막 폭발적인 가창력!!! 이런 거 아니고.... 그냥 감성~ 이런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되고 시간되면 난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돈이랑 시간 여유 있으면 가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냉라면 냉떡볶이 이런거 맛있음?
20:25 l 조회 6
디에잇씨 매력있다…
20:25 l 조회 4
버블 추천 좀 부탁한다 많이 오는 사람 제발 갑자기 필요함 그냥 지나치지 말고
20:25 l 조회 13
오 투바투랑 코르티스 만나겠다(인기가요)1
20:25 l 조회 19
260626 트와이스 정연 인스타 👭🩵
20:24 l 조회 12
다들 썬스프레이 어디서 뿌려?3
20:24 l 조회 12
아침마당 피프티피프티 - 지니매직 쌩라이브
20:23 l 조회 8
최애 소통 하도 안와서 ㅋㅋㅋ 탐라 팬들 이름 세글자만 불러 ㅋㅋㅋㅋㅋ
20:23 l 조회 39
트위터 베이직 사라졌나?4
20:23 l 조회 13
서있음축구(ㅋ)에 대해 제대로 설명하는거(욕하더라도 제대로 알고)
20:23 l 조회 15
손흥민 선발 아닌이유 이거 진짠가?
20:23 l 조회 80
대구 비행기 진짜 이정도로 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2 l 조회 29
직캠 조회수 죄다 사서 줄세우기도 없어진 건데7
20:22 l 조회 59
대성 열애설(아님) 지디 반응 개웃기네2
20:22 l 조회 109
갠팬판이여도 어떻게든 굴러가? 연차 오래돼도?6
20:22 l 조회 25
원빈 포토이즘 찍고싶은데 두렵다1
20:22 l 조회 24
도영이 커버곡 본가에서 찍었나봐
20:21 l 조회 34
왜 안뜨지 싶은 여돌있음
20:21 l 조회 34
와 케데헌 나온지 1년 넘었네
20:20 l 조회 10
솔직히 주어없는마플 주어없는척 해주기도 지침6
20:20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