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44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3년 전 (2023/5/11) 게시물이에요

나 지관통이 너무 많아지고..

이제 여름이니까 벌레 걱정도 돼서 ㅠㅠ

자리 차지하는 거 좀 줄이고 정리하려는데 어떻게 정리해 다들?ㅜㅜ

그 예전에 브로마이드 클리어화일? 같은거 팔았던 거 같은데... 가격 비쌌던 걸로 기억하거든......

다들 어떻게 정리하니 팁좀주라....

대표 사진
익인1
화구통!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화구통 사이즈 어떻게 돼??? 몇장 정도 들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특대 샀는데 지금까지 몇장 넣었는지는 기억이 안난다ㅜㅜ근데 꽤 많이 들어가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화일! 근데 비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사용중인 화일 정보 좀 줄 수 있을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구통 특대사이즈 가격 좀 있긴 한데 많이 들어가고 자리 차지 별로 안해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구통이랑 화일 중에 고민 중 ㅋㅋㅋㅋ 화구통은 지관통처럼 어쨌든 둥글둥글하니까 어딘가에 보관하기 좀 힘들거 같아서 ㅜㅜ 근데 화일도 크기가 너무 크니까 마찬가지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옷장 구석에 세워놨어 어차피 자주 꺼내보는건 아니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화구통이랑 a2사이즈 파일이랑 둘 중에 고민된다... 나 2세대부터 돌덕질했고 팬싸도 많이 다녀서 브로마이드 진짜..진짜 많거든?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파일!!! 자리차지 덜 해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a2랑 a1 중에 뭐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a2~~ a1은 너무 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a2 파일에 정리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아이돌들은 a2 될 거 같은데, 옛날 아이돌이 a2에 들어갈 지 고민되네 하나씩 사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a1파일 쓰는데 파일 케이스는 안사고 그냥 세워뒀더니 파일이 힘이 없어서 그런지 밑부분이 계속 휘더라고 살 거면 케이스도 사는 걸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파일 케이스?
지금 a1 파일 케이스 검색하니까 딱히 안 나오는데 ㅠㅠ 도면 홀더 이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보관 케이스치면 나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진짜 배보다 배꼽이 크네 ㅋㅋㅋㅋ 케이스가 5만원 하..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어 생각보다 비싸 그래서 약간 후회중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이소 화구통ㅋㅋㅋㅋㅋㅋㅋ 와장창 넣어서 구석에 세워놨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아니 나 벌레 막는단 점에선 화구통도 좋은데, 지관통이나 화구통이나 똑같이 원기둥 형태니까 보관이 힘들 거 같아서.. 지금 지관통도 둥글고 미끄러워서 보관하기 힘들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관통은 원 면적이 좁아서 잘 쓰러지고 그러는데 화구통은 안넘어지더라 착착 모아서 넣으면 은근 많이 들어가서 괜찮더라고! 구석에 넣어놓으면 깔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 시리즈에 나오는 장난감들 실제로도 완구로 팔아?
21:11 l 조회 4
디에잇이 영지한테 왜 계속 남자친구로 파악하냐는 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1 l 조회 10
본진이 한번쯤 라이브 포기하고 전신운동급 퍼포곡 들고오면 어떨거같음?2
21:10 l 조회 12
장터 6/29(월) 19시 놀티켓 선예매 용병 구해요 5
21:10 l 조회 13
콘서트 귀가셔틀 타본적 있는 사람??3
21:10 l 조회 12
일반인의 몸 해명한 김연아1
21:10 l 조회 37
에스파 이제껏 자컨중에
21:10 l 조회 9
리센느 최애곡 말해보고가기3
21:10 l 조회 4
OnAir 아우..진짜 질린다...저 낄낄거리는 감성
21:10 l 조회 37
위시 보밋걸 안무영상 올라왔다
21:09 l 조회 8
멘탈 나가니까 돈 흥청망청 쓰고싶다ㅋㅋㅋㅋ
21:09 l 조회 3
미나미 이런 머리도 잘 어올리네
21:09 l 조회 22
OnAir 와 소 넘어지니까 세우기 힘들구나
21:09 l 조회 12
원빈 오늘의 원빈출격파트1
21:09 l 조회 15
다음주 차쥐뿔 누구야???
21:09 l 조회 17
장터 막콘 동반입장할 하루!
21:09 l 조회 25
아 학점 망했네
21:08 l 조회 16
돈잘버는 연예인보다 못버는 무명연예인이 훨씬 많나?5
21:08 l 조회 43
헐 소도 넘어져서 고관절이 나가는구나
21:07 l 조회 17
너네 남돌 상탈 왜 싫어해?11
21:0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