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69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ㄱ) 론렌 이창섭 라이즈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9
이 글은 3년 전 (2023/5/13) 게시물이에요
지금 몇 년째 덕질하는 본진에서 리더 맡고 있는 멤이 진짜 팬도 그렇고 멤버들도 그렇고 아주 약간의 의심도 없이 다 믿고 따를 정도란 말이야 연습생부터 지금까지 리더 맡고 있는데... 내가 예전에 덕질했던 그룹들은 리더가 자꾸 말 나오게 만들어서 진짜 환장하는 줄 알았는데 가끔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리더가 진짜중요하긴해 ㄹㅇ 나도 내본보면서 느낌 좋은쪽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더가 상상 이상으로 중요하더라... 팀과 팬덤 거기다 회사까지 의견 나누고 통솔하고 소통해야하니까... 그래서 요즘 내 본진 리더가 좋은 쪽으로 놀랍다고 해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더가 중요해 난 내가 덕질한 그룹들 리더들 다 좋았고 잘해줬어..지금 새로 입덕한 그룹의 리더도 괜찮은 것 같아 리더 잘해줄 것 같애..근데 그래서 리더가 힘들지..우리 리더들 힘내 내가 응원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 고생하는 리더들 파이팅... 응원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더들 화이팅..너무 부담가지지마..안 가질 순 없겠지만 힘들면 멤버들이랑 팬들이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더라는 자리가 진짜 힘들어..멤버가 병크 터트리면 본인 잘못도 아닌데 멤버 대표로 사과하고..내 본진이 그랬거든..하 진짜 우리 리더들 고생 많고 너무 사랑하고 응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옛날엔 리더의 역할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본진생기니까 달라보이더라.. 어린나이인 연습생시절부터 멤버 전부를 앞에서 이끌어간다는게 참 쉽지 않을 것 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음엔 그냥 리더 아니야? 했는데 깊게 파기 시작하니까 달라보여... 연습생부터 데뷔하고 난 뒤까지 계속 리더 맡으며 이끌어간다는 게 절대 쉬운 게 아닐 텐데 묵묵히 하는 거 보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진자 인간대 인간으로 너무 대단하고 배우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처음엔 그냥 리더구나 리더라는 존재에 대해 당연히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진짜 힘든 거더라고..그리고 내가 판 리더 중엔 정병들한테 리더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아무 잘못도 안했는데 까인 적 있어서 그 이후로 리더에 대한 생각이 더 많이 바꼈어..우리 리더들 진짜 힘내 응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도..멤버들도 그렇게 말하고 나도 절대적으로 믿어ㅠㅠ 행여나 내가 원하는 방향이 아니더라도 그게 최선이었을 거라고 믿을 정도로.. 고마운 리더 그렇다고 부담은 안가졌으면 좋겠고 진짜로 행복했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부담 안가질 순 없겠지만 그래도 부담 가지지말고 행복하기 우리 리더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리더 진짜 중요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리더들아 행복해라 정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돌 안파보면 리더가 얼마나 중요한지 안느껴지는데 진짜 파보면 앎 특히 연차찬돌은 진짜진짜진짲 개중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리더 항상 고마워 진짜 너무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내 본진도 데뷔때부터 어디가서 먹이될만한 질문 다 피하고 말할때도 책잡힐만한 말 한마디도 안뱉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리더 진짜 대단하고 고생도 많지... 한두명도 아니고 많게는 10명을 넘게 이끌어야 하는데 일반인으로 놓고봐도 힘든 일이고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진짜 우리 리더도 진짜 어렸는데 더 어린애들 챙기고하는거 보면 눈물나고 기특하고 고마움 .. 진짜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리더 고마워
리더라고 대우 받은 적도 없고 좋은 것도 하나 없었지만 10년이 지나도 무슨 일만 생기면 다같이 리더만 쳐다볼 정도로 든든한 리더가 돼 줘서 고마워
그룹의 리더지만 우리 팬덤의 리더이기도 해
믿고 갈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멤버 많으면 ㄹㅇ 개스트레스 받을 거 같음 난 돈 줘도 못한다... 대단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나도 그래서 올팬이지만 리더가 내 최애야 진짜 너무 고마움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몇이야??1
20:05 l 조회 14
놀 나 경력직인데 터치 분명 맞게했는데 창 안 넘어가서 다시 눌렀는데 아 쌰갈
20:05 l 조회 9
2700인데 1층가능하나ㅜㅜ
20:04 l 조회 15
도영 비하인드떳다
20:04 l 조회 7
창 여러개 안 되네… 동접이라고 뜸
20:04 l 조회 8
레드벨벳 일예 성공한익 있어 ?1
20:04 l 조회 16
놀티 대기 컴은 안줄고 폰만 줄어ㅜㅜㅜ2
20:04 l 조회 62
매니저 가려주는 연예인
20:04 l 조회 31
ㄱㄱㅇ 복귀야??
20:04 l 조회 34
아니 놀 이거 ㅋㅋㅋ 1
20:03 l 조회 105
멜티 다 기다렸는데
20:03 l 조회 22
다들 최애멤버가 0티어 비주얼멤이야?1
20:03 l 조회 17
억피스 미쳤나2
20:03 l 조회 10
얼굴폼떨어지는게 ㄹㅇ 팬덤타격개큰거같음
20:03 l 조회 17
헐 놀 연타하면 안돼?? 왜??7
20:03 l 조회 76
우리동네만 러브버그 없는거야??
20:03 l 조회 5
놀 버튼 한 번만 클릭하고 기다리래서 존버했는데1
20:03 l 조회 130
놀티 세번이나 다시 ㄴ누름...5
20:02 l 조회 83
어이없음 진짜 누구보다 빨리눌렀는데 렉땜에 안넘어감
20:02 l 조회 26
나 엔드림 4천번대인데 1층 가능할까ㅠㅠㅠㅠㅜ1
20:02 l 조회 1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