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69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3년 전 (2023/5/1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시제석 막고 나머지 다 나가도 매진 아닌거야? 이런말 주워듣고 갑자기 궁금해짐
대표 사진
익인1
다 나간게 매진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예매할 자리가 없으몀 매진이라 보는 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이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걍 좀 큰 데 빌려서 시제 막고 매진이라 하면 안되는건가? 걍 갑자기 궁금해짐 시제석 막으면 매진으로 안본다는걸 스쳐봐가지고 누구까려는거 아니고 주어없고 걍 단순 궁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제석 막으면 매진 아니라는 건 걍 그 사람이 시제석 막고 매진된 돌 싫어서 어떻게든 까려고 그렇게 말 한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풀린 자리가 다 나가면 매진인거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시제석까진 안풀어도 걍 파는 표만 다 팔면 매진이라 하지 않나? 다른 구역들 막아놓고 매진이라고 하는건 좀 오바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제석은 매진일때 걍 회사에서 더 푸냐마냐의 재량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일케들으니까 와닿는다 고마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시제석 관계없이 다 나가면 매진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자리어때? ㅠㅠㅠ
20:10 l 조회 1
엔드림 두더지잡기야??
20:10 l 조회 1
아직도 7000이야
20:10 l 조회 1
드림 지금 들어간 사람 있어?
20:10 l 조회 1
엑소 찬열 X 디오 X 세훈 LIㄱr 좋ㅇr..♡
20:10 l 조회 1
어쩌다 한건지 모르겠는데 국내선예매 최고야
20:10 l 조회 21
레벨 선예매했는데 혹시나 자리 신분위해서 일예 들어가니 응 없어
20:10 l 조회 9
갤럭시는 운동앱 삼성헬스가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
20:09 l 조회 9
아 헤디야 뭐하냐2
20:09 l 조회 20
헐 ㄹㅇ ㄱㄱㅇ네
20:09 l 조회 100
놀에서 누구 하는데?? 지금??3
20:09 l 조회 48
아 대기 잘 받았는데 플로어만 원한대,,,,,,1
20:09 l 조회 73
이제 5000대다...3
20:09 l 조회 31
장원영 하도 난리치니깐 풀메 하고 왔네
20:09 l 조회 41
아 김건우플 조짐이보인다2
20:09 l 조회 32
장원영도 ㄹㅇ피곤하겠다 1
20:09 l 조회 14
불닭 봉지랑 컵 비교해봤는데
20:08 l 조회 9
나 내가 공방신청에 재능있는줄알았어
20:08 l 조회 15
지금 누구 티켓팅이야?1
20:08 l 조회 66
레벨 금욜콘 열자ㅜㅜㅜ1
20:0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