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83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4
이 글은 3년 전 (2023/5/14) 게시물이에요
뭘로 견제하는거지? 

최애한테 더 잘보이려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빡세게 꾸미고 오면 뒷말 나온다는 건 들었는데 ㅋㅋㅋ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내 옆사람들만 신경 쓰이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특히 고인물판이면 최애같은 사람끼리 있더라
나도 알고 싶지 않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규모 작을수록 개심함ㅋㅋㅋㅋㅋㅋ 자기들끼리 무리있어서 다른무리 견제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쁜팬 견제 ㄹㅇ 개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로나 때는 마스크 썼을 텐데 예쁜지 안 예쁜지 어캐 알지??? 따지는 거 절대 아니구 진짜 궁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쁘면 엄청 견제하자나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매우 심함 ^^,,,, 알고싶지않았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쁜 뉴페 같수니 견제 오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실화야? 난 예쁜편은 아니고 지방러라 큰맘먹고 돈 빡시게 모아서 가서.. 간김에 놀라고 좀 꾸미고 갈라했는데….. 대체 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ㅋㅋㅋ 뭐 거슬리는거 조금만 있으면 알계파자너ㅋㅋㅋ 경험담.. 옛날일이긴한데 난 그 무리라는 이유로 신상퍼짐ㅋㅋㅋ개무서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넴드들끼리 싸우는건 본거같은데
예쁜팬은 왜..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판 진짜 개심해서 되도록 혼자 팬싸가지말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라면 더더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견제라는게 뭐 어떤건데...? 그냥 째려보기?? 팬싸 안가봐서 모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앞담같은 뒷담 예를들면 애들 눈에 한번 더 띄려고 발악을 하네 아주 이런식으로 다 들리게 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소리내서 말한다고...?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친구가 오래전에 갔었는데 위 아래로 계속 훑어보고 뭐만하면 꼽준다고 무섭다면서 그후로 다신 팬싸 안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우... 나였음 눈물 핑돌듯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상한 팬 개마늠진짜…
팬싸갓는데 최애묻더니 같은멤아니엿는데
전나 개진지하게 지는 지쵀애랑 결혼할꺼라고ㅋ
난 우리애 아들롤인데ㅋㅋ
진짜 정색깔고 결혼할거라고 해서 눈에살기가.. 무서워서 피한ㅋ
같은멤최애 팬은 또 본진이랑 나랑 이야기하다 본진이 개터졋는데 나 내려오고 나한테와서 무슨이야기햇냐 왜 쟤가 저렇게 너한테 밝게웃어줫냐 등등 팬싸 난 최애 웃기러가는건데 내목표는 우리애 웃기기ㅋㅋ 무튼 진짜 정신이상자 오프에 개마늠… 상상이상으로 지인짜 많음 엉엉우는애도잇고 머리아파진짜ㅋㅋ
아니 오빠가 너네를 왜만나여…… 오빠가 제정신이 아니길 바라능건가ㅋㅋ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대리수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눈앞에서 살기띄우고 개진지하게 뻘말하는데 개무섭다니까…. 오프에 지인짜 정신이상자마나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저런 경우가 많나보네...? 댓글보고 놀람ㅠㅠ 다들 겪은적 있는거 같구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쭌앗 너무 하고 싶다
19:06 l 조회 1
운동하고 바로 누우면 운동한 거 소용 없어짐?
19:05 l 조회 1
장하오 원래도 훈훈하긴 한데
19:05 l 조회 1
샤갈 코르티스 마틴 키 190>193됨... 어디까지 클거임
19:05 l 조회 1
맨끝줄 2화 보는데..
19:05 l 조회 1
단톡방 갑자기 나가면 이상해보여?
19:04 l 조회 1
지금 우리 축구 연령별 대표팀도 노답이래
19:04 l 조회 1
9개 중에 1개 됐대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1
왜 난 다 봐도 캐캐체는 도저히 못 보겠지
19:03 l 조회 1
한일축구는 이미 2022년에도 벌어져있었음
19:03 l 조회 1
이 사진 개슬프다
19:03 l 조회 10
중멤들 스타일링 촌스러워지면 중티난다 하는거 웃김
19:03 l 조회 6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1
19:02 l 조회 33
얘들아 고도비만인애들은 며칠정도 굶어도돼?2
19:02 l 조회 11
라이즈 기본톤이 차분이라서 좋아
19:02 l 조회 10
인스파이어공연끝나고 루트 한번만 골라줘ㅜㅠ제발 1
19:02 l 조회 5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2
19:01 l 조회 59
손흥민 아쉬울 수 있는데 선수활용 못한 건 명보임
19:01 l 조회 13
홍명보 자진사퇴하면 위약금 축협에 내야하고 경질되면 축협이 홍명보한테 위약금 줘야 한다고?
19:01 l 조회 8
홍명보 선수 선발은 생각보다 합리적인 사람임
19:0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