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84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3년 전 (2023/5/14)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경기 볼라면 2층까지 가야해서 그건 안갈 거 같긴 한데…
대표 사진
익인1
나 5번째에서 봤는데 딱 조았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수들 가까이서 보고 싶으면 앞으로 가! 근데 전반적인 경기는 쪼금 덜 보이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3번째도 괜찮으려나? 같은 구역 3번째줄 vs 20번째줄이면 무조건 3번째줄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무조건 3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익인아 이거 하나만 더 답해주라🥹 손흥민 왼쪽 윙이라서 107구역 할라고 생각중이었는데 선수단은 103구역쪽이라길래 몸풀거나 이런거 볼라면 103구역 하라길래…! 뭐 추천해?? 솔직히 경기 보는게 나을 거 같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몸푸는 거 보고 싶으면 103이 맞고 103에서도 손흥민 보이긴 보여 난 후회 안해! 보통 102 103을 많이 가더라고 한국인 개많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러니까 진작에 에이매치 불매하고 명장이니 뭐니 띄워주지말라고
10:19 l 조회 1
요즘 홍명보 때문에 맨날 이상태임
10:19 l 조회 1
OnAir 아니 그냥 젤 쉽게 가는걸 우리가 못했어
10:19 l 조회 1
OnAir 9위 진짜 쪽팔리다
10:19 l 조회 1
OnAir 와 힘 쫙 빠짐
10:19 l 조회 2
여름날씨 진짜 살만 하구나
10:19 l 조회 2
콩고 열심히 뛴다 간절한 게 보임....
10:19 l 조회 4
우루과이 대표팀 전세기 캔슬
10:19 l 조회 20
OnAir 걍 우리가 남아공한테 한골만 넣어도 32강 진출인데1
10:18 l 조회 41
자진사퇴 절대 안할 것 같아서 더
10:18 l 조회 10
북중미 월드컵을 위해 미국이적을 택했는데
10:18 l 조회 32
축구협회 세금 들어가는곳아님?1
10:18 l 조회 10
합동콘 같은거 할때
10:18 l 조회 4
지금 필릭스 게티랑 인스타 알티타는거1
10:18 l 조회 27
11시꺼 안봐도돼?4
10:18 l 조회 42
OnAir 32강 진출부터 이렇게 구질구질하게 다른 나라 경기 보면서 똥줄탈줄은 몰랐는데
10:18 l 조회 25
아니 언제 점수 바뀐거야;;
10:18 l 조회 12
한국오면 계란 맞는거 아니냐2
10:17 l 조회 21
OnAir ??? : 아빠! 우리나라 32강 못가요??
10:17 l 조회 107
김민재 진짜 국제대회에서 잘하는거 한번도 못본듯1
10:17 l 조회 2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