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40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세븐틴 제로베이스원(8)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52
이 글은 3년 전 (2023/5/1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어제 주문했는데 무려 방금 도착함! 택배 바로 뜯고 발라봤는데 쿨톤분들 진짜 강추 당장 사세요!! 

혹시나 광고라고 생각할까봐 우체국에서 온 카톡도 첨부해싸욤

[잡담] 구찌윈터보고 사과밤 주문했는데 미쳤다 이거 | 인스티즈 

[잡담] 구찌윈터보고 사과밤 주문했는데 미쳤다 이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사과밤 홍시밤 둘 다 있는데... 저 정도 발색나오려면 기름질 정도로 떡칠해야 됨!!! 그런 거 싫어하는 사람은 피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22 코덕인데 확실히 광택 미치긴했지만 손이 잘 안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시 올리는거면 본표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 안 지워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른지 얼마 안되가지고 잘 모르긴한데 틴트는 아니고 립밤같아서 지속력이 막 좋지는 않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로운 색상 나온대서 열버중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ㅠㅠㅠ오디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블밤도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지금 집에 도착했다던뎈ㅋㅋㅋㅋㅋ 기대돼...사과밤인지 홍시밤인지 아예 저 제품이 아닐수도 있지만 일단 지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여쿨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여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소에 쓰는 립 바르고 그 위에 사과밤 발라도 예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이따가 해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로 발랐어 그냥 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면봉으로 발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용량은 어때? 양 적다는 후기 꽤 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놀래긴했는데 그래도 꽤 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끈적거리는건어때????? 색 완전 내취전데....글로시립 안좋아함.... 뿌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끈적해! 글로시 대박이야 약간 내가 자기전에 카멕스 짜서 쓰는 립밤 바르는데 제형이 카멕스 발랐을 때 느낌이랑 똑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이렇게 또 구매에 한 발짝 다가갑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사과밤이야??
사과밤 사용법도 번거롭고 그래서 인스타도 팔로 해놓고 망설였는데 이참에 하나 살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래서 면봉 들고다닐라고! 손으로 바르기엔 찝찝해서 ㅠㅠ쿨톤이면 한번 써보는거 강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오늘 도착 예정 두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송 진짜 빨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에이오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 그거 맞는듯 헤메코에서 주문한 거 보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윈터 당담쌤이 사과밤 만든 쌤이라서 맞을거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나도 어제 도착했는데 올리브영 립브러쉬랑 같이쓰니까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리브영 립브러쉬 밖에서 휴대 가능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필리밀리꺼 오토라 뺐다 들어갔다 행! 누르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모르는데 워낙 저 쌤이 본인이 만든거 애들한테 잘 써서 다들 사과밤 썼을거라고 예측 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첨부 사진저 사진 속 립은 코스노리 글로우 웨이브 틴트 1호 3호야
유튜버 분이 저 브랜드랑 같이 개발(?)해서 마켓 진행 중인데 그 분 인스타 스토리에 올라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웜톤은 어떻게 안될까.......... 색 너무 예뿓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웜톤은 홍시밤 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홀 나도 어제 아침에 주문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과밤 말고 다른 것도 발랐을 듯... 사과밤 예쁘긴 한데 단독으로 발랐을 때 저렇게 쨍한 색은 아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사과밤 하나로는 저렇게 못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지르고옴 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갈웜뮽 엄두도 못냄.. 나도 잘 어울리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과밤 한 통 다 써봤는데 이거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약간 빨간색 계열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간색보다는 핑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디밤까지만 열버...... 근데 그러다 다음주쯤 사과밤 사겟지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월 중순에 나온다해서 ㅠㅠ 사과밤 질러버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아 맞아 ㅠㅠㅠㅠ 근데 오디밤 색이 너무 예뻐 보여서 ㅠㅠㅠ 내가 레드는 잘 안 쓰거던 ㅋㅋㅋ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웜이라 홍시밤 쓰는데 진짜 여러번 발라야 색 나와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과밤같은 색의 틴트 옶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난 색깔 딱보고 페리페라 틴트 느낌이라고 생각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 롬앤 스트로베리? 그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유사품있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데이지크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ㅜㅜ나도 알려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브랜드 이름이 머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AOU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어제시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쿨라인데 어울릴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여쿨란데 짤똑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고민하고 사 봐야겠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울릴거같아! 근데 이게 틴트가아니라 립밤이라 본인 입술색따라서 다르게 느껴지긴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고민하고 사 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촉촉립 극상극이라 손가락만 빨고 지나간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ㅇ윈터는 웜톤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젠장 jar 타입 립밤이었군... 내가 버린 저런 류 립 제품이 너무 많아서 슬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예쁘다 톤그로 좀 있을것같긴한데 예뿌니까 사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여쿨란데 잘 어울릴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윗댓에 있네..! 발색도 궁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겨쿨브라이트인데 써볼만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발색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런 류 립제품중엔 사과밤이 짱인듯 ㅋㅋㅋㅋㅋ 여쿨라인데 홍시밤도 너무예뻐서 걍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속력은 어때??????? 아 살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속력 안좋아 근데 어찌보면 당연해 립밤이라 ㅋㅋㅋ 저런 색 나려면 엄청 두껍게 올려야하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거 별로던데 나는 ㅠㅠㅠ
양이 일단 너무 적고
색 좀 올라오게 바를려면
엄청 듬뿍 펴발라야함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코덕이라 내가 써본 후기인데 사과밤 되게 발색 연해서 단독으론 저 채도는 안 나옴ㅋㅋㅋㅋㅋ 광택은 예쁘긴 함. 저채쪽인 여름 페일~라이트 정도들이 적당하고 채도 중요하면 롬앤 히피베리나 웨메 크러쉬드레드를 더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혹시 폰트뭐야??? 너무 예쁘다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카톡에 무슨 할머니 폰트였던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찾았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여쿨뮤트도 잘어울릴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퍼스널 컬러를 잘 몰라서...나는 여름 쿨톤인데 잘 어울리는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무조건 틴트 깔아야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여뮽인데 틴트 하나 바르고 광택용으로 저거 바르는디 ㄱ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생긴거사진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발색사진같은건 좀 그렇겠징? 발색사진봐보고싶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밤도 밤인데 여기 픽서가 미쳣읍니다...... 솔직히 나는 밤은 별로였음 밤 있어도 틴트 쓸 듯? 밖에 나가서 수시로 발라줄 거 아니면 지속력 에바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픽서가 틴트 픽서야? 사과밤 사고 싶은데 저 발색이 오래 안 갈게 눈에 너무 보여서 고민 중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그냥 메이크업 픽서! 발색도 발색이고 저 촉촉함이 안 가 그냥 계속 덧발라줘야 해 ㅋㅋㅋㅋㅋㅋㅋ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사과밤일까나 추측했는데 찐 사과밤이었군.. 땡큐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최근에 샀는데 ㄹㅇ 이쁜데 저 발색되려면 듬뿍 펴발라야함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사과밤 저정도 발색 나올라면 진짜 세 번은 덧발라줘야됨ㅋ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글고 바르기보단 입술 위에 얹어놨다는 표현이 ㅋㅋㅋ 맞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도 구찌윈터보고 사과밤 바로 샀는데 만족중,,글로시 좋아하면 다 좋아할듯ㅜㅜ 광이 넘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하 살까말까 넘 고민되네 사과밤 보일 때마대 호오~ 하고 걍 지나갔는데 이 사진 보고 반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Aou라는 브랜드의 사과밤이 제품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나 왜 치크라고 생각했짘ㅋㅋㅋ 계속 볼색이쁘네.
..하명서 구경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봐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윈터 얼굴형 사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윈터 렌즈뭘까 넘 예쁘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 사진 뭔가 닝닝이 보인다... 진짜 얘넨 다 예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어디서 사야돼? 공식몰은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메코 사이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어 수원이다 수원익 반갑다,, 나도 사바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겨쿨익인데 어떨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브라이트면 ㄱㅊ 딥이면 명도 겁내 높아 은비쌤 담달에 오디밤 출시하신다니까 그거 기다려도 괜찮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는 트루긴 해..!!! 오디밤..좋아 기다릴게 고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발색 약하다고 들었는데 괜찮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하긴 약해! 립밤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혹시 글씨체뭐야??ㅞ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에 권정애 할머님 글씨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그...아이폰이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저거 민카롱님이 만드신 립 바른거라고 민카롱 스토리에 올라왔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스토리무물이야? 없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거 그냥 그 제품이 저 립이랑 느낌이 비슷하다는 뜻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사과밤 말고 머 바른 건지 너무 궁그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첨부 사진엇 나는 이거 보고 민카롱 님이 개발 참여하신 그건 줄 알았는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민카롱이 참여한 건 사과밤 아니고 코스노리 틴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웅 그래서 이거 올리셨을 때 코스노리 바르셨구나 한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그냥 그런 색감이라는 거 아니야?? 자기 제품 홍보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쌩얼에는 단독으로 발라도 예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근데 생각보다 발색이 진하진 않아서 광택이나 보습감은 최고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사과밤 진짜 예뻐
근데 윈터처럼 나오려면 듬뿍 올려야 하고 저렇게 바르면 딱 일주일이면 한통 다 쓸듯... 양이 너무 적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사과밤 짱예 데일리로 쓰기 너무 좋음 스틱형으로도 나와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난 친구줬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좋은 하루 보내
7:48 l 조회 2
내돌 제발 머리 잘랐으면 좋겠다
7:47 l 조회 7
정보/소식 대통령과 법무부장관
7:47 l 조회 19 l 추천 1
하닉 시초가 얼마 예상?
7:46 l 조회 7
정보/소식 BTS '아리랑', 日 오리콘 2026 상반기 랭킹서 2관왕•••'앨범 랭킹'·'합산 앨범 랭킹' 1위
7:45 l 조회 7
오늘 축구지면 16강인지 32강인지 떨어짐?
7:45 l 조회 12
이런 냉장순대는 어떻게 잘라먹어?4
7:45 l 조회 24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1
7:42 l 조회 27 l 추천 1
디올 방탄 지민 E!뉴스7
7:42 l 조회 28
대한민국이 전력 자체는 남아공보다 훨씬 좋은가봄
7:41 l 조회 21
와 나 광화문 왔는데 무대 빼버렸음
7:39 l 조회 108
오늘 축구 지면 끝인거지3
7:35 l 조회 125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1
7:31 l 조회 21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69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101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5
7:14 l 조회 207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94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50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2
7:11 l 조회 34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