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96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1
이 글은 3년 전 (2023/5/23) 게시물이에요

[잡담] 설마 슴 이거 일본 보이그룹이 엔시티 도쿄임..? | 인스티즈 

하반기에 저거 다 가능 ..? 도쿄 일본만 활동 아니지 ? 그냥 음반음원 동시 발매 뭐 이런거지 ?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그룹이랑 새그룹 이렇게 두개 계획 있다는게 슴 피셜이고
저건 그냥 찌라시기사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시티 도쿄맞고 보이걸 신인 올해 불가능하다고봄....ㅋㅋ애초에 신인그룹 데뷔는 매년 끼워넣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들 계획으론 계속 그렇다는데 글쎄 계획 뜬거보면 기존 가수들도 커버 힘들어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벌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쿄팀 올해 데뷔라는데 시즈니들도 잘....
일본위주 활동하는거고 일본어버전 한국어버전 다 나와 웨이션브이처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말 안지킬 거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팀이라도 나오는게 기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쿄는 나와야 돼 그리고 준비 많이 한 것 같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걸 다 지킬리없어보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도쿄는 작년부터 부릉부릉해서 엔시티 단체 나오면서 나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도쿄 나오려고 단체하는거도 있고... 도쿄는 올해 꼬옥 나와야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8:51 l 조회 17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8:51 l 조회 19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2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5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13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24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6
8:48 l 조회 102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55
팬들 쉴드 되게 몽총하다6
8:47 l 조회 105
우리 엄마 이번에 축구 진짜 열심히 보네 ㅋㅋㅋㅋㅋㅋ3
8:46 l 조회 30
디나이얼이라는 건 정말 재밌는 소재인 듯…
8:45 l 조회 25
엄청 유명한 축구 해외선수 중에 이번 월드컵 골 아직 못넣은 분 있음??2
8:43 l 조회 62
밴드맨의 오리지널 댄스곡이라니
8:42 l 조회 11
와 이사람 04년생이래10
8:42 l 조회 270
밑에 정보소식 댓삭하네7
8:41 l 조회 103
주식이 이래서 무서움1
8:41 l 조회 177
넷플 최후의인류 어때?
8:40 l 조회 12
최애 머리가 계속 짧아짐 개짜증나
8:39 l 조회 32
테런 얘네 캐릭 가격으로 욕 먹으니 가격 내린 거 정말 웃기다 진짜11
8:38 l 조회 142
팬싸 동태논란 터진 남돌22
8:36 l 조회 78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