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926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7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5개월동안 지수 하나 나왔다고..? 대박이네..  

다음 컴백 예상은 누구야? 베몬이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다음 트레저고 베몬은 가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인력은 더블랙이랑 다 똑같음 소미도 뮤비 찍은 거 같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소미 곧 나오는구나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양 있나 했는데 더블랙 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양했잖우 아 더블랙이라 와쥐랑 다르게 보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블랙 쳐도 태양 지수가 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댓 참고해서 트레저랑 소미 지디 나오고 베몬까지 나오면 와쥐치고 꽤 많은거 아닐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더블랙까지 포함해서 상반기때 활동한 가수가 현재까지 2명밖에 없다는게 포인트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맞아... 나도 쓰고 보니까 와쥐는 일을 하반기에 몰아서 하려나 싶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에게
거기 소속사 특 ㅠㅋㅋㅋ 몰아서 하기 하반기에 우르르 ㅠㅠ 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하는걸까 대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이지 인력 ㄹㅇ 반으로 줄여야함
대체 그 많은 사람들이 도대체 뭘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와이지에서 많이나가서 이제 전체가수 생각해도 지디 태양 블핑 위너 트레저 소미 정도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뮤 베몬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헉 악뮤를 까묵었다니 베몬은 아직데뷔를안해서 안썼어ㅋㅋ글이 컴백얘기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뮤컴백해줘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콘도 있지 않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콘 나갔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더블랙인줄 알랐어... 나갔구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양이 왜 귀여움?
4:46 l 조회 5
유우시 리쿠 데뷔초에만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4:46 l 조회 4
영원히 추팔만 하는 사람 너무 싫어
4:42 l 조회 16
세척 사과 봉지에 하나씩 있는거 ㄹㅇ안씻어도됨?1
4:41 l 조회 15
뷔송강 짹 추천에 떠서 봄4
4:40 l 조회 33
개맛있는 프렌치토스트집 발견함1
4:39 l 조회 20
게이인데 역대 최애 나열 공통점 찾아줘9
4:38 l 조회 33
난 진짜 과민성대장증후군인 연예인들이 젤 존경스러움...1
4:38 l 조회 16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1
4:36 l 조회 28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1
4:36 l 조회 23
생각해보니 현생에도 전신병자들 밭이구나1
4:36 l 조회 16
냉장고에 있는 수박 꺼내먹고싶당1
4:36 l 조회 10
여기는 추억플 일때가 가장 보기 좋음
4:34 l 조회 11
왜 홍석천 플이야2
4:34 l 조회 36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3
4:33 l 조회 20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1
4:33 l 조회 9
코르티스 레드불?에서3
4:32 l 조회 24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10
4:30 l 조회 90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41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2
4:2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