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928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0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잡담] 설윤 짝눈 고대로 활동했음 좋겠다ㅠㅠ | 인스티즈 

처음 이사진 봤을 때 충격 비주얼 이었는데 데뷔곡부터 리본, 웨이브 반묶음머리로 러블리 이미지로 밀고 가는거같아서 혼자 아쉽 ㅠㅠ 저 짝눈에 시크함도 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사진 처음보는데 새로운 이미지다 시크한것도 잘어울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왼쪽은 러블리 오른쪽은 시크세련 느낌
로판형 공주님상이랑 요즘 사람들이 선호하는 노제같은 느낌이 한얼굴에 공존하는게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요즘엔 쌍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곤해서 쌍커풀 두껍게 잡히는건데 그건 어쩔 수 없으니..😢 난 둘 다 좋아 둘 다 다른 매력이라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너무 대칭 잘 맞길래 쌍텐줄 알았오 ㅠㅠ 나도 둘다 좋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그래서 설윤이가 버블에서 자기는 활동기때 더 피곤해서 평소보다 두껍게 잡히는거라고 했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윤아가 쌍꺼풀 라인이 때때로 바뀌어서 피곤하면 양쪽 다 두껍게 생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너무 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설윤아 짝눈 너무예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희 비누크런치슬랑이 이거 어디껀지 아는 사람
2:07 l 조회 1
나 옛날에 어떤 익이 큰방에 사진가져와서 헤어마플 타는데
2:07 l 조회 1
다 됐고 치킨 먹고싶음
2:07 l 조회 3
내돌 팬덤 개싫어서 가끔씩 고함지르고 싶음
2:06 l 조회 8
나는 아이돌 쉬운 직업이라고 생각 절대 안 함
2:06 l 조회 14
우린 조회수가 안 나올 자컨이라도 있으면 좋겠다
2:06 l 조회 6
나 응원봉 아크릴판 첨 사보는데 이거 파란색 글씨랑 점선은 원래 있는거야?
2:06 l 조회 1
트위터 좋아요 어디로 간거야ㅠㅠ3
2:06 l 조회 7
내 최애 헤어 그 맴팬들은 다 좋아하는데 타맴 악개정병들이 간섭 심해
2:05 l 조회 19
남돌 헤어피스는 진짜 다같이 하지 말자1
2:05 l 조회 19
나 두바이 초코 아직도 안먹어봤어
2:05 l 조회 4
장발 자체를 싫어하는게 아닌데 왜 장발 싫어하는거마냥 몰고가지?
2:05 l 조회 12
콩국수 땡긴다
2:05 l 조회 4
그래도 지금 주어는 기갈이 생길정도의 붙임머리는 아니잖아1
2:05 l 조회 20
주어상관없이 플무인데 남돌팬들 본인돌 헤어만 개구린줄 아는 경우 많은거같음5
2:04 l 조회 25
연애실험실 진짜 재밌다
2:04 l 조회 8
이거 누가 말을 이상하게 한건지 봐줘6
2:04 l 조회 28
한 2년 전에 그림 그리면서 씨피 덕질했다가 그림 안 그리면서 계정에 안 들어갔는데
2:04 l 조회 12
오늘도 내돌 까는 정병들 악개들 모두 카르마
2:04 l 조회 11
헤어실험멤이랑 몇년동안똑같은머리만하는멤 8
2:0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