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584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2
이 글은 2년 전 (2023/7/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체조경기장 1층 시야 제일좋은곳이 어디야? | 인스티즈 

슈가콘 

일반석 보고있는데  

저기 슈가3 어거스튿3 자리도 예매 가능한 자리인가? 

일반석 5~11이 좋아? 

아니면 양쪽 사이드도 좋아?  

 

콘서트 첨이라 !!  

갈수있을지는모루겠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닥 5~11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조는 중앙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조 1층 엄청 사이드만 아니먄 다 좋을걸? 난 최근에 4구역 갔는데 아주 좋았음 5~11은 모 당근 좋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고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윤기콘은 사이드도 좋아 골고루와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인적으로 8구역보다 5,6,10,11구역 선호함. 8구역은 중앙인 대신 거리감이 더 있고, 약간만 사이드로 가도 훨씬 크게 보여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구역 7바로 옆 극사이드 앉아봤는데 콘솔 안거슬리고 시야 좋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체조는 어천이긴 한데 난 돌출 있으면 극싸는 안잡아!! 돌출 나가면 전광판만 보거나 뒷모습만 보게 되더라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슈가콘 극싸도 좋음 무대가 특이해서? 아무튼 많이 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시혁 구속되나2
16:29 l 조회 25
오늘 날씨 완전 조이 안녕 날씨다
16:28 l 조회 12
놀티켓 동접 안 되는 게 다른 기기로 로그인하면 튕겨?4
16:27 l 조회 16
ㅎㅌㅎ노래 처음으로 불호다..
16:26 l 조회 54
하투하 레몬탱 유하 파트 좋다2
16:25 l 조회 29
핱시 최고시즌 언제지?7
16:25 l 조회 41
요즘 걍 외국인들 할말 없으면 한국보고 '차별한다' 이러는듯ㅋㅋㅋㅋ...2
16:25 l 조회 53
지디는 번장이랑 크림을 밥먹듯이 1위하네
16:25 l 조회 38
제임스 진짜 유럽인같다
16:25 l 조회 44
내돌이 더 인기 많아지면 좋겠다
16:24 l 조회 27
5분순삭 하이킥보는데 개웃ㅋㅋㅋㅋ
16:24 l 조회 12
대학생들 종강했구나4
16:24 l 조회 48 l 추천 1
한국 콘텐츠는 열심히 보다가도 문득 '저걸 만든 게 한때 못나갔던 한국이라고? 일본도 미국도 아니고?' 이따위로 생.. 1
16:23 l 조회 27
핱시 논란된 ㅈㄱㄹ 그분 2
16:23 l 조회 79
테런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3
16:23 l 조회 27
근데 생각해보면 이미 해외는 예전부터 해외콘에서 자국민 위주로 받은거 아냐...??1
16:23 l 조회 43
에스파가 뉴진스 샤라웃한거 맞나4
16:22 l 조회 113
엔시티 정우는 ㄹㅇ 생머리 잘어울리는듯
16:22 l 조회 18
유튜브 이 채널 고소 먹었으면 좋겠는데7
16:19 l 조회 133
GV 취소표 나오긴 할까...? 10
16:19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