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746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38
이 글은 2년 전 (2023/8/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보/소식] sm 제작센터 피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sm 제작센터 피셜 나옴 | 인스티즈슴 실적발표회 자료 뜸

1

대표 사진
익인1
타팬인데 나비스는 뭐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츄얼 가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비스 에스파 세계관 가상 인물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데뷔시킨댓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뭐라고..????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비스도 데뷔하는거 뭔가 웃김 ㅋㅋㅋ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이미 에스파 이번앨범 선공개곡 welcome to my world로 데뷔함. 심지어 그거 원래 나이비스 곡이었는데 멤버들이 맘에 들어서 뺏어온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스파 웰컴투마월드에 피처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피처링했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 걸그룹 또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슴 걸그룹 준비중이라고 했어ㅇㅇ 남돌신인 여돌신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ㅇㅇ원래 RIIZE보다 먼저 데뷔할 예정이었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센터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센터도 센터 취급을 해주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센터라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센터 폭파시킬 파티원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줄서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줄서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줄서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아니고 고인물 이겠지
전문가라고 은근슬쩍 능력자인척 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신인 데뷔도 안했는데 여돌 또 나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센터는 걍 나가 디지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있으나 마나인듯?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센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센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센터... 왜 그랬는지 알겠네..ㅋㅋ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센터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상대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 5센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의 다 맞네??ㅋㅋㅋㅋㅋ 2센터 화이팅 매니지먼트팀은 진짜 정신 차리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센터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센터 폭파하러 간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센터 인력 몰빵 맞아보인다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라이즈 들리는 썰만 봐도 돈을 퍼부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썰 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급인력 넣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게 다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2에게
어제 여기도 플탔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3에게
오 그래? 나 못봤어서 궁금하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11
2-5+n
3-7
4-26
5-2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센터 센터장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센터? 미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센터 미치셨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예상대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센터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센터는 왜 그러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4센터는 진짜 말이 nct지 진심 도쿄까지 4팀에 도재정도 고정유닛이고 솔로에 엔랩에 센터 분리 시켜야함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원은 제일 많아.. 진심 ㅠ 인력 더 필요함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로 네오1 네오2로 나눠도 모자라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인력 더 필여하다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ㄹㅇ 네오센터는 인력 제발 확실히 보충해주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근데 걸그룹 김욱이 스타일링 해주는거면… 기대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3센터는 지금 일을 아예 안하고있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노윤호 솔로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5센터에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근데 윗댓 보니까 인원수 널널한 센터 있는뎁.. 뭔 기준이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라이즈 왜때문에 5센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얘넨 일을 하는 센터가 몇 없긴 한데 그래도 3 5는 줠라 심하게 뭘하는지ㅜ모르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라이즈로 몰빵해서 5가 하는일 없는것처럼 보이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그런거였어?? 나 아직 떡밥을 못 주워서 몰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이번에 라이즈 보면 5센터가 일을 못 하는 게 아님.. 걍 안 했던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센터 매니지먼트는 정신차려라 진짜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일을 안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센터는 담당 가수도 얼마 없는데 왜 일을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센터왜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네오센터 인력 더 추가해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5센터 망했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단 인원많은 sj랑 exo를 붙인거조차 이해안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조우철이 돌고래 유괴단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에? 뭔소리야 슴 직원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신우석이구나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비스 킹받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그냥 센터 더 만들어 조까트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ㅎ...센터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센터 죽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센터 일 좀 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5센터 뒤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레이든은 뭐야? 디제이분 아니신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센 매니지먼트 정신차리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3센터 뭐함?ㅋㅋㅋ어이업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오오 대박 2센터 힘내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센 매니지먼트 정신챙기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슴!!!! 나좀 뽑아줘ㅜ 들어가서 열심히 일핳게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자기 가수 센터 욕해.... 이 회사는 일하는 센터가 어딘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수 센터아닌데 5센터는 원래도 욕했음
너무 유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비스는 진짜 뇌절노잼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5센터 진짜 죽일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2센터 사실상 갓욱 1인 센터장 아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ㅋㅋㅋㅋㅋㅋㅋ웃안웃..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5센터 욕하눈 이유알려주실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위에도 써있음 일 안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걸그룹 또나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5센터 최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강병준 채정희 보기만해도 정병온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5센터 업무과중 심해보임 팀이 너무 많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5센터 일 좀 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5센터 진짜 쌍욕 하고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3센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레이든이 누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찾아보니까 DJ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3센터 일 좀 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5센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4센터 인력 보충좀.. 127 드림 웨이션 도쿄 도재정까지 5그룹에다가 nct 단체활동까지 하니까 뭐가 너무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3이랑 5 갈아엎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하는짓 ㄹㅇ 개짜증남 싹바가지없어 그리고 김형국 out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뉴걸그룹!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5센터는 신인 몰빵 하느라 일을 안한거라 신인 걱정은 안해도 될듯 나머지 팬들이 걱정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5센터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5센터 신인 앨범 어떻게 나오는지 보면 알 수 있겠네ㅋㅋ 일을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5센터 고인물파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5센터 신인 밀어주고 싶었으면 센터를 분리하던가 안그래도 인원수 많은 선배그룹 두그룹이나 있는데 진짜 욕나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하 5 이번에도 퀄리티 똥망이더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멤버들이 다 먹여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알못인데 5센터가 무슨 의미야,,?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아니 4센터
127 드림 웨이션 도재정 도쿄
엔시티랩도 잇고ㅋㅋㅋ 감당가능하세여…?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하 5센터 ㅋㅋㅋㅋㅋ 개빡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tvxq는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동방신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동방신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동방신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네오센터 일좀해라~ 일잘한다는 소리 나오면 빡친다~~ 인력충원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인력 더 채워... 진짜 빡치게 하지 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4센터는 팀이 2개임??? 더 많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말이 엔시티지 127 드림 웨이션 도재정 도쿄 솔로들까지 나올꺼 생각하면 인원이나 그룹 젤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이고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5센터... 인력을 좀 늘리면 안 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하이브같이 레이블화 하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레이블이 아니라 제왚처럼 본부제같은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알려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제왑같이 본부제인거지 결국 하나의 소속사잖아 하이브는 서로 다른 소속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아 레이블개념으로 가는줄 알았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5 진짜…ㅋㅋㅋ 하
2는 왜? 한분이 캐리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5센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에 일하는 사람이 존재하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4센터는 인력이나 충당시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5센터는 할많않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나비스는 vvip임? 왜 얘는 센터를 독식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댓 왜 이렇게 웃기지….왜 독식하는지 궁금하긴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AI나 이런 테크놀로지 전담 센터라 그럼. 저 센터가 다른 센터 기술도 보충하는 형태일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인력충당 써져있는거 저것도 부족할꺼같은데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더 늘리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하 5센터 일 좀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인력충당 곱절로 하세요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근데 4센터도 많긴 하다만 어찌 되었든 한 그룹인데 5센터는 25명에 각기 다른 세 그룹에 다인조, 심지어 갠활동 매우 활발한 두 팀에 이제 데뷔하는 신인까지 있는 거 좀 심하지 않음? 엔시티 제외 다인원 전부 5센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5센터 욕하는 익들은 징이야? 아님 신인도 안 밀어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4센터 제발 인력 보충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4센터!!!! 사람이 부족하면 더 뽑아!!!!!!!! 목쉬겠다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마카오콘 티켓 구할 방법 없나
23:03 l 조회 2
이제 킹우의 수 6개 남았다
23:02 l 조회 17
희승 춤 잘추는 멤버는 아니였어?4
23:02 l 조회 24
하민이 ㅃㄹ 내놔라
23:02 l 조회 4
오늘 모먹티비 양세찬 왤케 귀엽냐ㅋㅋㅋ
23:02 l 조회 3
본인표출 명품백 익 마지막으로 결정함 이건 괜찮지 않아?2
23:01 l 조회 32
정국이 머리 많이 길렀네
23:01 l 조회 22
유준이랑 태현이 둘다 너무귀여움
23:00 l 조회 13
너네 만나이 써?12
22:59 l 조회 38
라이즈 이번 노래는 그래도 차트유지력이 괜찮네8
22:59 l 조회 100
담주 월요일에 나 콘서트 티켓팅 하는데 대신 해 줄 티켓팅 고수 있을까 ‼️‼️‼️‼️사례 꼬옥 해드림 🥴👈🏻4
22:58 l 조회 29
직장익들아 이적고민들어줘8
22:57 l 조회 34
얼굴을 보기 싫을 정도로 못생긴 멤이 있는데 어캄...24
22:57 l 조회 158
손흥민 그릇이 얼마나 큰건지 감도 안 온다2
22:57 l 조회 81
여자들은 왜 남자 얼굴에 집착하는거야? 피지컬이나 능력도 중요하잖아6
22:57 l 조회 48
틧터에서 연성하는데 반응이 없어서 좋은지 안 좋은지를 모르겠음... 1
22:56 l 조회 23
슴 센터중에 제일 못하는곳이 오센터야?9
22:56 l 조회 94
시간 아꼈지 아저씨 계정 아는사람??
22:56 l 조회 5
20살 첫 명품백 추천받아6
22:56 l 조회 59
송한비만 손잡고 데뷔하면 슴티알 계속 기다릴 수 있어,,1
22:55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