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020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4
이 글은 2년 전 (2023/8/23) 게시물이에요

[잡담] 권은비 언더워터때 이 컨셉 왜 안쓴거지?? | 인스티즈 

[잡담] 권은비 언더워터때 이 컨셉 왜 안쓴거지?? | 인스티즈 

이 사진이 언더워커 그 자체인데 

글리치 앨범 컨셉이고 

 

 

언더워터 컨셉은 이거인데 

이게 더 글리치 컨셉같다

[잡담] 권은비 언더워터때 이 컨셉 왜 안쓴거지?? | 인스티즈 

[잡담] 권은비 언더워터때 이 컨셉 왜 안쓴거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생각 했었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림 정말 이해가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바뀐것같다 첫번째 사진 너무나 언더워터인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 진짜 반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위에 두개 다 컨포야??대박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이 바뀐거 같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두개가 ㄹㅇ 바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리치가 먼저 나왔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에 있는 사진 너무 좋은데 미리 써서 아깝다..진짜 예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앨범커버볼때마다 그생각함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언더워터 처음 나왔을 때도 그 얘기 나왔던 것 같음 소속사가 일을 못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네 위에 사진 진짜 예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윗사진 진짜 언더워터 그자체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언더워터 앨범커버가 1이었으면 진짜 더 예뻤을 거 같은데,, 글리치가 먼저 나오긴 했는데 수중촬영 사진도 반응 좋았어서 언더워터때 비슷하게 했어도 난 좋았을 거 같은데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진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실제로 물 들어가서 찍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미쳤다 개예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울림은 진짜 일 못해 ^^... 직원이 암만 없다고 해도 그렇지 보는 눈이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미 나온 앨범 커버 느낌이어서 쩔수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타팬인데 여태 저 수중사진 언더워터때인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나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무 바뀌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뭔가 볼수록 ㄹㄷㅂㅂ상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그때도 걍 인어공주 마냥 스탈링 하지 않았음? 내돌이랑 겹쳐서 무대 몇번 봤었는데 컨셉 딱 보였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아하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반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예쁘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알다가도 모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이뿌네...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이거 가수분이 앨범 커버 의견냈다고 들었는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수중은 은비가 하고 싶어서 한 거ㅇㅇ밑에 커버는 컨셉 찍은 거 중에 은비가 고른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글리치도 언더워터빵뜬거에비해서는 조금 부족했을 뿐이지 글리치 플럭사운드랑 컨포랑 충분히 잘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굳이 너네 말대로 바꼈어야되는지 모르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울림 진짜 여전하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근데 개이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수중컨셉할때 언더워터 노래 수급이 안됐나보네
글리치때 수중컨셉으로 컨셉포토를 찍은 후에 언더워터 노래를 받았고 똑같은 컨셉을 재탕할 수 없으니 다른컨셉으로 언더워터를 찍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치.. 익인이 말 일리 있어.. 이미 언더워터를 갖고 있었다면 이 컨셉을 글리치 때 쓰지 않았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진짜 울림 감 무슨 일..? 위에 사진 두개 너무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위에 언더워터랑 찰떡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 소속사가 일을 못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울림이 울림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위에 수중사진 ㄹㅇ 언더워터 그자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언더워터 엄청 급하게 나왓다고 햇던것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할 첫사진 너무 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근데 너무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언더워터가 약간 세이렌 느낌이라서 뮤비보면 좀 더 어두운 바다에서 어두운 느낌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 앨범 사진 볼 때마다 그 생각함 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기 최애가 잘못한걸 남프사 탓하네
6:44 l 조회 3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4
허남준은 동물로 따지면 무슨 상이야?3
6:40 l 조회 14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1
6:38 l 조회 9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13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30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53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3
6:14 l 조회 72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27
남아공 작정하고 나올 거 같은데 무서움2
6:02 l 조회 105
밤샜네1
5:57 l 조회 33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3
5:56 l 조회 130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38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10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93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11
5:39 l 조회 99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143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20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1
5:35 l 조회 28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