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085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0
이 글은 2년 전 (2023/8/2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입사 3주차인데 선배가 xx씨 일 못한다고 뒤에서 욕 먹는 거 알고 있어요? 라고 물어봄 | 인스티즈 

뭐라고 대답할거야? 

mbti도 적어줘
대표 사진
익인1
1이라고 말하고 2라고 속으로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를 떠올리며 1을 말하겄지...에휴 사회생활이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네 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 대꾸안하고 녹음버튼누른다 ENTP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 속으로는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isfj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 말하고 2 생각하고 3 다짐하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떤 MBTI이던지 사회생활이면 1로 말해야한다고 생각함...
근디 생각은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infp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 아... 죄송합니다 (속으로 쌍욕) infj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3 infp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
앗 진짜요? 몰랐어요
이러고 걍 다닐 듯
인프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istp인데...1외치고 속으로 어쩌라고 니나잘해 라고 생각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어떤 이유로 욕먹는지 구체적으로 알고 싶긴 함 근데 저럴경우 별 대답은 안해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 속으로 2 isfj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isfp 3주차인데 뒤에서 욕한다? 1 이라 말하고 대표한테 바로 가서 3 갈기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이라하고 속으로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팁인데 어쨌든 사회생활 해야 하니까 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욘히 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녹크는 어떻게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이라 말하는데 속마음은 2+3 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
인팁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가나야 그냥 재판중인 선수 빼고
7:36 l 조회 5
OnAir 아니 옵사 아닌것같은데요 심판??
7:36 l 조회 17
승부조작한다고 거품무니까 골넣네1
7:35 l 조회 16
OnAir 아 골 해줘요
7:35 l 조회 20
OnAir 가나 골!!!
7:34 l 조회 29
OnAir 가나야!!!!!!!!!!!!!
7:34 l 조회 18
의외로 스페인 잉글랜드가 생각보다 일찍떨어질수도있을라나1
7:34 l 조회 20
OnAir 오 가나 골 넣었다1
7:34 l 조회 38
OnAir 가나야??????1
7:34 l 조회 17
OnAir 가나에 아이유 라는 이름이있는것같은데 잘못 들은건가8
7:32 l 조회 46
ㅂ 너무 시러7
7:30 l 조회 61
최애 탈덕 벼락 맞음1
7:29 l 조회 44
뷔 얼굴 봐2
7:28 l 조회 25
아니 근데 져야 좋고 이러면 10
7:23 l 조회 124
정보/소식 K브랜드지수 2026 상반기 K-POP 아이돌 개인부문 TOP101
7:21 l 조회 118
아 혈육이 말하는데 가나에 토트넘 선수가 잘한다는데 부상이라네 ㅠㅠㅠ1
7:20 l 조회 53
다음 월드컵때도 48개국 똑같이 할껀가?4
7:18 l 조회 87
위시가 다다다 캐릭터가 되면?
7:18 l 조회 13
전기 포충기 뭔지 알아?4
7:17 l 조회 38
에휴 가방 챙기자.. 안돼 안돼
7:1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