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066l

[정보/소식] 나영석 사단의 십오야 새 프로그램 론칭 예고.jpg | 인스티즈 

[정보/소식] 나영석 사단의 십오야 새 프로그램 론칭 예고.jpg | 인스티즈 

 

돌아온 이서진의 뉴욕뉴욕 시즌2 

 

십오야 채널에서 이번주 금요일부터 매주 금 오후 6시 업로드 예정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엄청 좋아했는데 너무 좋다
5개월 전
익인2
진빠 재밌었는데 ㅠ
5개월 전
익인3
우와
5개월 전
익인4
우와!!! 이거 나한테 완전 라디오 같은 프로인데 드디어 시즌투
5개월 전
익인5
뉴욕뉴욕 진짜 재밌는디ㅠㅜㅜ
5개월 전
익인6
이서진이 캐나다 미국 야구랑 보러간다고 할때 하자고 하더닠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익인7
우와우와우와우와!!!!!!
5개월 전
익인7
새 밥친구가 왔다
5개월 전
익인8
뉴욕뉴욕 보고싶었는데ㅜㅜㅠㅠㅠㅠㅜㅠㅠ 빨리 보고싶다ㅜㅜㅜㅜ
5개월 전
익인9
꺆 나피디+이서진+해외 조합은 무조건 믿고봄
행복하다.....

5개월 전
익인10
몇번을 다시봐도 재밌는, ㅋㅋ 신기한 프로그램
5개월 전
익인11
머하는프로양?
5개월 전
글쓴이
이서진님이 뉴욕대 출신이라 뉴욕이랑 미국 전역을 돌아다니면서 대학 시절에 추억이 깃든곳 등 방문하고 나피디랑 돌아다니면서 밥도 먹고 옛날 얘기도 하고 그렇게 갑자기 어느날 급조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인데 시즌1 tvN에서 해서 꽤 잘됨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 트럭 보낸 카리나 중국팬224 03.04 15:5016944 3
플레이브/OnAir 240304 노아&하민 라방 달글💜🖤 3547 03.04 19:552707 0
스키즈자❗️ 다들 잡은 날짜랑 구역 말해보자‼️ 84 03.04 21:241296 3
제로베이스원(8)콕들은 개학이다vs개강이다vs그게 뭐죠? 68 03.04 22:521165 0
성한빈 한빈선배 과잠 58 03.04 11:314423 27
 
마플 아니 근데 팬덤 주류의견도 아닌데 이렇게 플탈일인가 0:21 2 0
백현 생각보다 콘서트부담감이 많아보이넹....ㅠ 0:20 8 0
큐브 신인 비주얼 좋네 0:20 3 0
혹시 드림이들 좀아포 컨셉 자컨 찍은 거 아니야???? 0:20 10 0
마플 매니저가 멤버쓰다듬는거 0:20 34 0
더보이즈 컨포 주연이만 분위기 색감이 다르던데 0:20 15 1
0:20 15 0
투바투 이러면 나 연말도 기대해 0:20 2 0
투바투가 말아주는 왕자님깔 미쳤고 어👑 0:20 6 0
더보이즈 방금 뜬 사진 중에...제이콥 이 사진 너무 좋다...2 0:20 18 1
나 겁쟁이라 드림 컨셉 궁예 몇 개 봤더니 무서워서 못 자겠어1 0:20 35 0
방탄 올해 데뷔 기념일은 역대급이겠다ㅋㅋㅋㅋㅋ 0:20 21 1
아니ㅋㅋ타팬인데 엔시티 팬분들 너무웃긴다2 0:19 63 0
에릭 이사진 진짜 잘나왔다2 0:19 19 0
더티 스무디는 또 뭘까… 0:19 11 0
어제의 드프들2 0:19 42 0
엔드림 콘서트 언제해!????6 0:19 29 0
스포하면 벌금 3억이 어디야?4 0:19 36 0
코만 나 줬음 좋겠다2 0:19 21 0
방탄 뷔 이 스포들 만약 이번 프렌즈 뮤비인거면 0:19 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