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409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0
이 글은 2년 전 (2023/9/25) 게시물이에요

[잡담] 방탄 뷔 롤 다이아래 | 인스티즈 

[잡담] 방탄 뷔 롤 다이아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가 고정함
마스터/그랜드마스터/챌린저 이렇게가 제일 높은 티어 3개인데 프로, 프로출신, 프로급으로 잘하는 사람들이 이 티어에서 놀고 그 바로 밑이 다이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다이아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잘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롤 안해서 모르는데 높은거 같다 다이아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마나 높은거야??? (알못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이정도래 ㅋㅋㅋㅋㅋㅋ미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가 고정함
마스터/그랜드마스터/챌린저 이렇게가 제일 높은 티어 3개인데 프로, 프로출신, 프로급으로 잘하는 사람들이 이 티어에서 놀고 그 바로 밑이 다이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단 고정 좀 할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건 좀 비약인게 챌린저 달아도 프로급이랑 차이 나... 그마 마스터는 프로의 ㅍ자도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맞는데 전프로였나 코치하던 사람이였나 누가 연습생 마지노선 티어가 마스터라고 한거 봤어서 저렇게 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다이아 개쩌는거네 (겜알못)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잘하네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한다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좀 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올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언제 올린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시 반쯤? 근데 삭제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에메랄드에서 올라간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챌 그마 마스터는 진짜진짜진짜 말~~~~도 안되게 잘하는거고 다이아도 잘하는거긴 함. 연예인이라 바쁠텐데 다이아는,, 대박이다. 시간 더 있었으면 다2 이상 갈듯(다이아4>>3>>2>>1도 차이 많이 남 다2 이상은 주변에서 보기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올 다이아면 챌, 그마, 마스터 다음! 어느 라인인지 궁금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가 원딜이나 미드할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에메랄드 구간 빡세서 올라는 거 포기 했는데 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롤 하는거 접어서 요즘 잘 모르는데 플 - 에 - 다 요구간 전이랑 비교하면 어때? 플1이 에메랄드를 간거야 아니면 다45가 에메랄드로 내려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 플래구간 골드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플1,2 정도가 올라 간 거 같아 근데 요즘 매치가 에메랄드라고 에메랄드만 잡히지 않고 골드랑도 같이 잡혀서 올리기가 힘들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언 다른의미로 대단하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가 미드할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모도 다이안데 롤실력까지 다이아...다가졌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대박 ㅌ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건 많이하는거랑 노상관. 그냥 실력대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메랄드는 무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케 했어 무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그 스케줄에 다이아를 어케 찍냐...정말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플레정도도 괜찮은건데 다이아면 찐으로 잘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단하다 ,,,난 회사다니면서 다이아찍는것도 빡씨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이아면 게임에 시간도 많이 써야 하지 않나 대단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다이아면 진짜 잘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요즘 다이아 찍기 어렵던데 대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 가졌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솔직히 다이아면 재능 있는건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일릿 일앨 컨포 흑화마법소녀같다..
18:07 l 조회 1
이번 축구 대진운은 좋아?
18:07 l 조회 2
솔직히 덥찔이 입장에선 지금도 덥기는 한데
18:07 l 조회 3
너네 침착맨 홍명ㅂ언급하고 논란있었던거알아?
18:06 l 조회 12
플무인데 우리판은 왜 버블만 소통이라 보는걸까
18:06 l 조회 18
탈케이팝 했다면서 돌마다 훈수두는건 뭐라 해야 하니...2
18:06 l 조회 8
아니 나 마운자로 이긴자로 되는중인가
18:06 l 조회 12
코코초 커버 메이크업 진짜 잘한다
18:05 l 조회 24
도쿄 인가 일본 가수들 많이 나오네1
18:05 l 조회 19
이런 그지같은 축협과 감독에게 너무 과분한 선수1
18:05 l 조회 13
지금 한국 날씨가 옛날 유럽 여름 느낌이라는데4
18:05 l 조회 36
부모님세대는 연차라는걸 이해를 못 하나?4
18:04 l 조회 37
정보/소식 뮤직뱅크 6월 마지막주 1위 라이즈9
18:04 l 조회 78 l 추천 5
나만 자컨 안보나 내돌나와도1
18:04 l 조회 15
리센느 리메이크곡으로 컴백하는거 감다살이다
18:04 l 조회 9
라이즈들아 뮤뱅 1위했다9
18:03 l 조회 62 l 추천 3
어떤 밴드에 마스크 쓰시는 분 있잖아 어떤 이유가 있어?8
18:03 l 조회 22
재현 옆에 있는 여자가 사촌이라는거지?2
18:03 l 조회 93
앤더블 오늘 데뷔 딱 한달된거 구라같다2
18:01 l 조회 28
난 입술 통통한 남돌을 좋아했나바2
18:0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