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준기 두부만 먹는거 진짜 대단하다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3/08/30/23/6e146a0bf6bb97a9bb908d40d4a98adc.jpg)
이날 이준기는 "매운 라면을 정말 좋아하는데 끊은지 3년이 됐다. 먹고 싶을 때는 곤약면으로 먹는다. 탄수화물을 완전히 끊은 건 아니고, 밀가루는 아예 안 먹는다"고 말했다.
한 누리꾼이 "다이어트 때문이냐"라고 묻자 이준기는 "다이어트도 있지만 운동을 하면서 식단 관리를 안 하면 많이 다치더라. '밤을 걷는 선비'가 끝났을 때 허벅지 뒷근육인 햄스트링이 다 터지고 코 뼈도 뿌러졌다. 액션을 할 때마다 다쳤는데 이건 몸을 관리 안 해서도 있다. 저의 마음이 갖고 있는 스피드나 운동의 범위를 넘어서더라. 그래서 몸의 무게를 가볍게 해서 날렵하게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식단 관리를 하니까 몸이 너무 날렵해지고 좋아하는 액션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더라. 부상을 줄이는 여러 방법을 생각했는데 그게 식단 관리였다"고 밝혔다.
배우 이준기가 쌀과 밀가루 대신 두부를 먹는다고 고백했다. 이준기는 액션 연기를 위해 7년째 탄수화물을 먹지 않는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준기는 "액션 연기를 많이 하면서 생긴 저만의 노하우다, 직접 하다 보니 부상, 염증이 많다, 밀가루가 몸에 염증을 유발한다고 들어서 끊기 시작했다"라며 "1, 2년은 괴로웠는데 하다 보니 너무 좋다, 몸도 가벼워진다"라고 덧붙였다. 이준기는 현재 쌀과 밀가루를 끊고 두부를 주식으로 먹는다고 전했다.
이에 이준기는 액션 연기를 위해 7년째 탄수화물을 먹지 않는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준기는 "액션 연기를 많이 하면서 생긴 저만의 노하우다, 직접 하다 보니 부상, 염증이 많다, 밀가루가 몸에 염증을 유발한다고 들어서 끊기 시작했다"라며 "1, 2년은 괴로웠는데 하다 보니 너무 좋다, 몸도 가벼워진다"라고 덧붙였다. 이준기는 현재 쌀과 밀가루를 끊고 두부를 주식으로 먹는다고 전했다.
난 순두부 하나 먹는것도 물리는데 진짜 대단..
폴킴 태연도 라면 안먹는다는데 공통점이 전부 동안이야..
와.. 이거 나이대 비슷할 때 입은 거네..
— 1004 (@Fireworks_9999) April 14, 2022
왼쪽 42~43세 오른쪽 40 pic.twitter.com/Tla3nCBDhy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