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011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4
이 글은 2년 전 (2023/11/14)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노래 평생 해줬으면 좋겠음 멤버들 나이가 80이 돼도 노래 부를 수만 있다면... 체력적으로 춤 힘들면 앉아서 노래만이라도... 이런 음색합 보컬합 또 나올까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아 근데 진짜 욕심이지만 레벨 노래는 오래 듣고싶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오래듣고 싶어 나중에 한 2060년 돼도 전설의 그룹 레드벨벳 컴백!! 이러면서 나와주면 좋겠음 우리 세대 중에 싫어할 사람 없을듯 우선 나도 지팡이 짚고서라도 보러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레벨 노래 오래오래 듣고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레벨이 진짜 수록곡 맛집이야 앨범 내면 일단 듣고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소리합이 너무 좋아서 오래오래 레벨 노래 듣고싶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래오래 듣고 싶어 목소리 합도 화음 넣는 것도 너무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오래오래 레벨 노래 듣고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오래 보고싶어... 제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축구 마지막까지 희망주는거 웃기다 ㅋㅋㅋㅋㅋ
8:42 l 조회 1
OnAir 콩고 경기하는거 대한민국같다 ㅋㅋㅋ
8:41 l 조회 1
OnAir 아니 배성재 박지성 왜 흥분햌ㅋㅋㅋㅋㅋㅋ
8:41 l 조회 1
OnAir 우즈벡 잘한다
8:41 l 조회 1
OnAir 우즈벡이 몇대몇으로 이겨야해?
8:41 l 조회 1
OnAir 아니 희망고문 이거 뭐예요?
8:41 l 조회 1
OnAir 와 뭔데 우즈벡
8:41 l 조회 1
OnAir 킹만힌가?!!!!!
8:41 l 조회 1
OnAir 우주벡골 ㅅㅅㅅㅅㅅㅅㅅ
8:41 l 조회 1
오 우즈벡 골
8:41 l 조회 4
OnAir 우즈벸 잘한다아아아
8:41 l 조회 4
OnAir 우리 골@!!!!!!!!!
8:40 l 조회 3
OnAir 우즈벡 고마워
8:40 l 조회 6
나도 여름이 이런 건 줄 알았으면
8:40 l 조회 7
OnAir 우즈벡!!!!1
8:40 l 조회 7
OnAir 콩고민주공화국은 잘해?
8:40 l 조회 5
우즈벡 이기면 우리 올라가는거 확정이야?3
8:40 l 조회 27
간당간당하게 갈수도 있겠는데?1
8:40 l 조회 14
OnAir 기분탓인가? 콩고 못하는거 같은데1
8:38 l 조회 52
세개 중에 두개 맞으면 되는 거야?5
8:3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