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71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2년 전 (2023/11/2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난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애생겼엉 그래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갠팬이 아닌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디 두명만 갠팬이야 그럼 갠팬인가? (눈치보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갠팬이 알페스하면 셔틀인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애들 내씨피만 아니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갠팬이어도 내멤이랑 관련된 관계성은 좋아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계성하고 알페스는다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가? 관계성 기반으로 알페스하지 않아?? 나는 그런 1차는 다 보고 좋아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갠팬이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1에게
그런가?? 근데 나 최애랑 같이 나오는 방송이나 활동이 아니면 보지도 않고 그래서ㅋㅋㅋ 나정도면 갠팬이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아냐 관계성기반 알페스라도 알페스는 사귄다고 선날하고 과몰입하는건데 관계성이랑 당연히달라. 나도 최애관계성은 다좋아하는데 알페스는 차애멤이랑 하나만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애가 둘이여서 그두명으로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해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취쳌 글 구경은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셔틀인디 그럼? 최소 차애여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최애알페스 관심 없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갠팬인데 알페스하는 경우는 ㄹㅇ 셔틀이지 몇 명 중 두 명 갠팬 이런 거 아니고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해 근데 떡밥으로 조용히 나홀로 유사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하면 최애 알페스 싫어해? 아님 아무생각 없어? 나 궁금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알페스 정병 때문에 어그로 끌리면 싫고 그냥 앓는거면 신경 안씀 노관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싫어 그래서 그냥 관계성 앓는글도 살짝 경계하면서 보는 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싫어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해 일단 난 싫어함 ㅋㅋ알페스 정병들이 내멤 패는것도 싫고 내 멤 라방에서 알페스성 질문하는거 너무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갠팬일땐 안했는데 차애생기고나선 최차애로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애 알페스가 싫어.. 육아만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싫어함ㅋㅋ.. 이런말하면 주어 보일수도 있는데 알페스때문에 팬싸때 최애 막대하고 노골적인 알페스성 질문 너무 많이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하고 내최애 알페스러들도 싫어함 진짜 너무 싫어 진짜 엮고싶어서 성격 날조하고 비교하는것도 너무 싫어 (타 알페스러들 싸잡는건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해 ..! 관계성 알페스 다 먹는편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둘 좋아하는건 갠팬이 아닌가? 다른 멤은 아예 관심없음,, 내가 좋하는 멤 두명을 엮어먹는중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축구지면 16강인지 32강인지 떨어짐?
7:45 l 조회 1
이런 냉장순대는 어떻게 잘라먹어?
7:45 l 조회 1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
7:42 l 조회 10
디올 방탄 지민 E!뉴스2
7:42 l 조회 15
대한민국이 전력 자체는 남아공보다 훨씬 좋은가봄
7:41 l 조회 15
와 나 광화문 왔는데 무대 빼버렸음
7:39 l 조회 84
오늘 축구 지면 끝인거지3
7:35 l 조회 101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1
7:31 l 조회 15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61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94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4
7:14 l 조회 198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90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47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2
7:11 l 조회 30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74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44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20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24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3
7:02 l 조회 96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3
7:0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