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73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2년 전 (2023/11/28)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화제성 떨어졌다 예전같지 않다 해도 결국 나가서 멋진 무대하고 상 받으면 가수는 1년동안 열심히 활동한 보람이 있고 팬들도 기쁘고… 

끝난후에 커뮤에서 이러쿵 저러쿵 떠들어서 속상한 팬들 있겠지만 결국 남는건 무대랑 감동적인 수상소감이야 ㅋㅋㅋ 나중에 영상들 돌려볼때 행복해… 커뮤반응? 생각도 안나… 그래서 난 내돌 시상식 나가면 딱 헤메코 걱정만 함… 제발 안구리길….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무대도 못나가는 가수도 많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맞지 ㅠㅠ 내 돌도 뜨기전에 시상식이나 연말무대 못나왔었어 ㅎㅎ… 연말에 스케 없는거 너무 슬펐었어 ㅋㅋㅋ 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화제성 떨어진 와중에도 큰 무대 명맥 오랫동안 유지하는데서 상 받으면 이득이지 뭐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마랑 멜뮤는 무조건 무대 하는 게 이득이고 상 받는 게 남는 거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마 멜뮤 골디가 메인인데 당연히 이득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하지 그게 커리어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마 멜뮤 나가는것만해도 어느정도 상위권이라는뜻임ㅋㅋㅋㅋㅋㅋ 못나가는 돌 한트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상도 성적이 되야 받는거지ㅋㅋ 상 내려치는거 개웃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해외 자리는 별도인데 남은 자리공유는 그쪽만 되는거야?
19:38 l 조회 1
빅뱅콘 예매햇는데 좌석 어디했는지 기억안나서 보려는데
19:38 l 조회 1
오늘 시간이 도저히 안되서 마사지샵에서ㅜ티켓팅 했는데
19:38 l 조회 1
빅뱅 막콘
19:38 l 조회 1
빅뱅콘 아직도 대기중인 사람
19:38 l 조회 1
뭔가 연습생 생활 재밌을 것 같지 않음???
19:38 l 조회 2
내 본진 공백기인 배우보다 소통 안온다
19:38 l 조회 4
만찬가 뮤비 자세히 보니까 한국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7 l 조회 8
나는 내가 어디 잡았는지도 모르구 다시 대기중임4
19:37 l 조회 18
빗앤붓 샵 어때 4
19:36 l 조회 21
언니 지긋지긋해🥹🥹🥹
19:36 l 조회 20
방탄 뷔정국 이 플리 지금은 없오...?3
19:35 l 조회 29
근데 태산 진짜 잘생겼다
19:35 l 조회 24 l 추천 4
빅뱅콘서트가 재밌는 이유,,,,,,1
19:35 l 조회 89
해리포터 한국 드라마버전 배우 이미지? 봄?1
19:35 l 조회 20
원빈이 사랑고백2
19:35 l 조회 21
내가 왜 내 여자들을 보러가겠다는데 티켓팅을 해야해1
19:35 l 조회 10
차라리 일예 노리는게 나은가4
19:35 l 조회 49
막콘 3층이라도 성공했다 8
19:35 l 조회 57
방탄 진
19:3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8